티스토리 뷰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이해영은 화가라는 직업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진 인물인데요. 이혜영은 잘 알려져있다시피 예능 대세 이상민과 결혼 후 이혼을 했고 현재는 재혼을 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혜영 프로필

이혜영 나이는 1971년 12월 22일생입니다. 이혜영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이혜영 키는 168cm입니다. 학력은 신명여고, 인천전문대학 중퇴이며,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입니다. 이혜영 데뷔는 1995년 KBS 드라마 <바람의 아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혜영은 원래 광고 모델 출신입니다. 그리고 가수 혼성그룹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지요. ZAM 출신의 윤현숙과 듀오를 했는데 이 듀오고 코코입니다. 코코의 노래는 당시 꽤 인기를 얻었지요.



히혜영은 룰라의 멤버였던 이상민과 2004년 결혼을 했으나 2005년 이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 미국 하와이에서 연상의 사업가 부재훈씨와 재혼을 했지요. 이혜영 남편은 8조원의 자금을 운영하는 사모 펀드 회사 MBK파트너스의 7명의 운용역 파트너 가운데 한 명으로 알려진 재력가입니다.



이혜영 집은 시가 46억원의 한남동 유엔빌리지의 고급 빌라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신의 SNS를 통하여 집을 공개하기도 했지요.


이혜영 이상민 이혼이유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오랫동안 하면서 대중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친구처럼 연인처럼 두 사람의 관계가 무척 행복해보였고, 결혼 당시에 많은 이들이 축복을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1년 2개월만에 이혼을 했는데요. 이혜영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이상민의 사업실패와 큰 빚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민이 바쁜 사업으로 인하여 가정에 충실하지 못했고, 연이은 사업실패로 인하여 큰 빚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또한 연이은 사업 확장으로 이혜영을 불안하게 했고, 아이를 빨리 낳고 싶어하는 이혜영과 다르게 이상민은 아이 문제를 회피를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이상민은 이혼 당시 사업에 성공하여 다시 돌아가겠다며 재결합의 의지를 보였지만, 재결합 하기에는 이상민이 만들어놓은 빚이 너무 많았고, 시간도 너무 많이 지났지요.



이혜영은 이상민의 사업실패로 본인 역시 금전적으로 큰 피해를 보기도 했습니다. 이상민이 이혼이유를 본인의 잘못이라고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했기 때문에 이혜영 이혼사유를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혜영 남편 부재훈 결혼 재혼

이혜영은 지금의 남편과 재혼입니다. 이혜영 남편 부재훈 역시 이혼의 아픔을 가지고 있고, 재혼이지요. 이혜영 남편은 성공한 사업가입니다. 직업은 다소 생소하지만 엄청난 재력가임은 틀림없습니다.


금융업에 종사를 하며, 기업 인수 합병 전문가이며 유명 재력가 집안에서 태어나 경제력은 물론 훈남형의 외모에 자상한 성격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고 하지요.



이혜영 남편은 이혜영을 만나자마나 적극적으로 다가갔다고 다른 사람과 만나지 못하게 매일 약속을 잡았다고 할 정도로 사랑꾼이었습니다. 이혜영 남편은 이혜영이 이혼을 한줄 몰랐다고 합니다.



이혜영: <유학생활을 오래 해서 코코만 알았는데, 저한테 너무 빠진 거다. 나중에 상처 줄 것 같아서 뉴스도 보고 주위 사람들 이야기도 한 번 들어봐라. 그래도 나를 만날 자신이 있으면 연락하라고 했다>



<그런데 1시간 뒤에 연락이 왔다. 내가 본 것이 진실이지 왜 남의 말을 들어야 하나? 내가 한 달 동안 매일 너를 만났는데 왜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연락해야 되냐고 하더라 저는 거기에서 사랑에 빠져버렸다>



이혜영은 결혼 이후 두 딸 부서현, 부이경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혜영과 이상민은 이상민의 사업실패로 인하여 헤어졌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서 나쁜 감정이 있거나 나쁜 감정이 있다고 하더라도 방송에 드러내지 않았고, 서로 좋은 말만 언급했습니다.



이혜영 역시 과거를 좋은 친구이자 좋은 추억으로 남기고 싶다며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했지요. 아무튼 현재 이상민은 예능 대세로 사업실패로 얻은 빚도 거의 변제를 했고, 이혜영 역시 자상한 남편을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니 두 사람 모두 현재는 누구보다 행복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혜영이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종종 방송에 출연을 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