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연우 몸매 나이 모모랜드

트로토피아 2020. 11. 5. 09:30

연우는 모모랜드에서 센터를 맡으며 낸시와 주이와 함께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멤버였습니다. 모모랜드의 댄스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현재 연우는 모모랜드에서 탈퇴를 했고, 배우로서 완전히 전향을 했습니다. 연우는 이전 소속사에서 배우를 지망했으나 소속사를 옮기고 나서부터 걸그룹 준비를 시작했고, 모모랜드로 합류를 한 후 걸그룹으로 성공을 했다고 할 수 있지요.



연우는 모모랜드 활동 중에도 배우 또는 예능을 통하여 개인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모모랜드 소속사에 그대로 있지만, 모모랜드에서는 탈퇴를 했고, 배우로서 완전히 전향을 했습니다.



배우 연우 몸매 나이

연우 나이는 1996년 8월 1일생으로 소속사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우 학력은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이며 데뷔는 2016년 모모랜드 앨범으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연우는 모모랜드에서 비주얼 담당 멤버로 상당히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모모랜드 팬들의 직캠 영상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연우는 예쁜 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연우 몸매가 얼마나 대단했냐고 하면 공연 후 직캠 영상이 뜨자마자 연우의 몸매가 부각되면서 그녀의 의상까지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연우의 몸매 유지 비결 중의 하나는 필라테스를 꼽기도 했는데요. <살이 빠지는 느낌보다 건강해지고 근육과 관절이 유연해진다고나 할까? 이러한 장점 때문에 끈기를 갖고 차근차근 배워갈 예정이다. 채소와 과일을 하루에 한 번 이상은 먹으려 하고 집에서 음식을 직접 요리해 먹는다> 라고 몸매 비결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연우 탈퇴이유

연우는 모모랜드에서 개인 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했던 멤버입니다. 배우 활동도 걸그룹 활동과 함께 했었지요. 그리고 예능에도 혼자서 출연을 하면서 여러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연우의 모모랜드 탈퇴 과정에도 여러 의혹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모모랜드를 탈퇴한 멤버 데이지는 자신은 탈퇴를 원치 않았으나 소속사가 밀어붙여 계약 해지를 요구했고 이에 소속사에서 부당한 위약금을 요구했다고 주장을 하면서 연우의 탈퇴 과정에도 뭔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연우는 2020년 7월 4일 새벽 공식 팬카페를 통하여 작년 팀에서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한 것이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이뤄진 것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파장이 커지자 이 날 오후 해당 글은 자신에 대한 억측과 비방이 많아 고충을 토로한 것일 뿐이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다소 앞뒤가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팬덤 사이에서는 연우가 충동적으로 새벽에 글을 올렸다가 이를 파악한 소속사가 급히 연우를 통해 수습한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보내는 시선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공식적인 연우의 모모랜드 탈퇴 이유는 <모모랜드 활동에 대한 애정이 깊었으나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이 무리라고 판단하여 모모랜드를 떠나 당사의 소속 배우로서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정황상 여러 루머가 나오고 탈퇴 과정도 매끄럽지 않았으며, 모모랜드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었던 멤버였기 때문에 연우의 탈퇴는 아직까지 큰 아쉬움으로 남겨져 있습니다.



배우 연우 활동

연우는 모모랜드 탈퇴 이후 배우로서 상당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데요. 2020년에만 드라마 터치, 예능 아이돌 피싱캠프, 드라마 앨리스, 라이브온, 바람피면 죽는다 등의 작품을 하면서 쉴틈 없이 바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연우는 이제 배우로서 완벽히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비주얼이나 몸매도 워낙 예쁘기 때문에 앞으로 자신을 대표할 수 있는 작품을 만나게 된다면 배우로서도 연우가 큰 성공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