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솔비 권지안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0. 10. 5. 22:10

솔비는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예능을 통하여 더 사랑 받는 연예인입니다. 솔비는 다양한 예능을 통하여 엉뚱한 매력을 보이며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솔비는 권지안이라는 이름으로 그림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솔비 프로필

솔비 나이는 1984년 9월 30일생입니다. 솔비 고향은 서울출신으로 데뷔는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지요. 솔비 소속사는 엠에이피크루이며, 솔비 소속사는 타이푼입니다.



솔비 데뷔는 2006년 타이푼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30대 후반의 솔비가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으나 솔비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솔비 본명은 권선미였는데, 권지안으로 개명을 했습니다.



권지안으로 화가 활동을 하고 있는 이유는 솔비와 권지안을 따로 봐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솔비가 그림을 그리는 것, 권지안이 그림을 그리는 것. 선입견으로 작품성을 훼손하고 싶지 않아서 라는 생각이 듭니다.



솔비는 예능에서도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러 예능에 고정 출연을 했고, 신화 앤디와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출연을 했지요. 그리고 무한도전, 아는형님,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나혼자산다 등등 인기 있는 예능에는 거의 대부분 출연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솔비 그림

솔비는 2008년 우결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았지만, 당시 여러 루머에 시달리며 극심한 슬럼프를 겪게 되었습니다. 이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서 솔비는 미술을 시작하고 더 나아가 화가로 변신을 한 것이지요.


솔비는 2012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꾸준히 화가 활동을 이어가며, 권지안이라는 이름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의 수익금을 기부를 하거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하고 있는 등 상당히 좋은 활동도 많이 하고 있지요.



<심리 치료를 받다가 선생님의 권유로 그림을 그리게 됐다. 연예인만 꿈꾸며 달려와서 다른 일을 할 수 있을지 위축되고 자괴감에 빠졌는데 그림을 통해 자신감과 용기를 얻었다>


솔비 결혼 생각

<결혼 언제 할 거냐는 잔소리를 많이 듣는다. 그럴 때마다 내 선택을 존중해달라고 받아친다>



<기대하지 마세요. 간섭하지 마세요. 알아서 잘 살겠습니다. 누구의 강요도 아닌 자신이 하고 싶을 때 결혼할 생각이다><결혼 출산 육아로 이어지는 그동안 여성들에게 요구된 기존의 사회패턴들이 있잖아요. 일정 나이가 되면 결혼해라. 결혼하면 애 낳고 육아해라 같은 그런 것들과 무관하게 여성 자체의 삶이 더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가 됐으면 좋겠어요>



솔비는 예능을 통하여 얻은 이미지는 가벼우면서도 그저 웃기고 재미있는 연예인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솔비는 그림을 그리면서 그 이미지가 많이 바뀌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힘들 때 그림을 만났기 때문에 그림으로 얻어진 수익금은 다른 사람들과 나누겠다고 나 자신과 약속을 했다>


권지안으로 화가 활동도 이어가고 있는 솔비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연예인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솔비의 그동안 활동 때문에 아직까지 권지안으로 화가 활동을 하는 것이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있는 솔비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