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곽진영 이혼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0. 10. 19. 15:27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새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곽진영은 <아들과 딸>을 통하여 종말이 캐릭터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캐릭터의 이미지가 각인된 덕분에 다른 작품을 하기가 상당히 힘들었었는데요. 한 편으로는 참 안타까운 배우임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곽진영 프로필

곽진영 나이는 1970년 3월 12일생입니다. 벌써 50대를 넘긴 나이인데요. 이 때문에 곽진영은 무수한 루머와 사건들로 편치 않은 인생을 살았던 것 같습니다.


곽진영 데뷔는 1977년 아역배우로 처음 데뷔를 했고,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곽진영과 종말이

곽진영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 <아들과 딸>입니다. 곽진영은 당시 천덕꾸러기 막내딸 종말이 연기를 하면서 엄청난 사랑을 받게 되는데요. 당시 CF 모델료가 1억 5천여만원이 될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곽진영은 종말이의 인기로 거만해졌고, 작품마다 이런 저런 이유로 퇴짜를 놓기도 했다고 하지요. 곽진영은 종말이로 각인된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지 못했는데요. 이 때문에 곽진영은 이미지 변신을 위하여 성형을 감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곽진영은 성형 수술 이후 심각한 부작용을 겪게 됩니다. 눈이 감기지 않을 정도로 부작용이 심했다고 하지요. 작품 출연 제한이 들어왔지만 수술 부작용으로 출연을 할 수가 없었다고 하지요. 그렇게 곽진영의 활동은 무기한 공백기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성형의 부작용이 컸고, 얼굴이 달라졌다는 것을 누구나 충분히 알 수 있었기 때문에 성형수술 꼬리표가 10년 넘게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곽진영은 이런 루머의 고통을 언급하며 사실 방송에 나오고 싶지 않았다고 하지요.



곽진영은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지만, 이를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김치 사업의 성공이었습니다. 특히 곽진영의 갓김치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게 되지요. 곽진영 고향이 전라남도 여수였는데 늘 갓김치를 먹고 자랐고, 이것을 팔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곽진영 어머니의 도움으로 어머니 갓김치 손맛과 곽진영의 아이디어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되지요.



곽진영은 직접 생산까지 하면서 품질 관리에도 신경을 썼고, 이것이 지속적인 인기의 비결이 되었습니다. 곽진영의 김치 사업은 현재에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용기를 얻은 곽진영은 방송 활동도 시작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곽진영 결혼 이혼루머

곽진영 연관검색어에 성형뿐만 아니라 곽진영 이혼, 곽진영 결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곽진영의 나이가 나이인만큼 항상 결혼에 대한 관심이 따라다니고 있지요.



곽진영은 과거 배우 이병헌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이병헌은 KBS 14기 나는 MBC 20기였다. TV 가이드 표지를 같이 찍었다. 나이가 동갑이라 친구처럼 지냈다. 어느날 보니까 연인 사이 파문이 났는데 친구 사이였다>



결혼에 대한 생각도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누가 옆에 있으면 든든하다. 등 가려우면 등 긁어줄 수 있고 혼자가 아닌 둘이 함께 밥 먹고 늦게라도 그런 사람이 나타나면 결혼을 하고 싶다>



곽진영은 연기를 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연기에 대한 도전보다는 불타는청춘과 같은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과 꾸준히 함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곽진영이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