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구준엽 나이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0. 11. 10. 10:00

쿵따리 샤바라 클론의 멤버였던 구준엽은 현재 가수 활동보다 DJ활동 그리고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준엽 프로필

구준엽 나이는 1969년 9월 11일생입니다. 구준엽 키는 178cm이며 학력은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이지요. 데뷔는 1990년 <현진영의와와>로 데뷔를 했습니다.


구준엽 어린시절

구준엽은 가정사가 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춤에 빠지고 음악에 빠진 이유도 불우한 가정사를 이겨내기 위해서였다는 말도 있습니다.



구준엽은 어린시절 초등학교 5학년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여 방황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춤을 만나게 되고, 1990년대 초에 현진영의 백댄서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현진영의 히트곡 <흐린 기억속에 그대>를 작곡한 이탁과 함께 탁2준2를 결성하여 활동을 하다가 1996년 김창환 사단에 들어가 강원래와 함께 클론이라는 댄스그룹을 결성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됩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상당했지만 전성기 대만에서의 인기는 대단했는데요. 대만에서 국빈급 대우를 받았고, 대만 톱여배우들과의 스캔들이 상당히 많았지요. 지금 한류의 선두주자 중의 한 명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준엽 스타일

구준엽은 백댄서 출신답게 춤실력이 상당하고, 음악적 리듬이 대단합니다. 나이가 50대이지만 아직도 상당한 몸을 유지하고 있으며, 춤과 음아뿐만 아니라 그림도 잘 그리고 예술감각도 상당히 뛰어나다고 하지요.



연예계에서도 못하는 게 없을 정도로 초인, 천재로 통하고 있습니다. 재주가 상당히 많고, 취미를 넘어 특기로 인정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연예계 대표 민머리 중의 한 명인데요.



민머리조차 매력으로 소화시킬 만큼 준수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무색한 동안으로 피부가 정말 좋고, 민머리가 너무나 잘 어울려서 민머리의 대표 연예인이라고 말을 할 수 있지요.



구준엽 오지혜 커플

구준엽은 성인 우결판인 <연애의 맛>에 오지혜와함께 커플로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결혼적령기를 넘긴 이들이 출연을 하여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 고민을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구준엽은 일반인 여성 오지혜와 커플이 되어 상당한 기대감을 모았습니다. 오지혜는 연예인과 관련이 없는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구준엽과는 14살 나이 차이가 났는데요. 오지혜는 제빵사로 한 번의 결혼 실패를 경험했습니다.


구준엽과 오지혜는 첫 만남에서 과거에 대한 사랑과 상처 그리고 이혼에 대해서 언급을 했었지요. 두 사람은 상당히 좋은 케미를 보여주며 실제 연인의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실제 커플로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구준엽 결혼 생각

구준엽이 결혼을 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이유는 연애의 맛에 출연을 해서이기도 하며, 대만 연예인과의 스캔들 그리고 50대라는 나이 때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준엽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구준엽 이혼, 구준엽 재혼 등과도 연관이 없는 미혼입니다. 구준엽은 <사람이 좋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혼가정에서 자라 결혼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하지만 이제는 두려움이 없어졌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구준엽 어머니는 <서른 초반에는 왜 장가를 안 가니 장가가라는 매일 잔소리를 했는데 이젠 포기했다>


<아들이 알아서 잘 할 것 같다. 걱정되는 것은 자식이 없으니 그것이 걱정이다. 나이가 있는데 자식이 없어서 나중에 어떻게 하나 그게 걱정이다>



구준엽의 성격이 워낙 꼼꼼하고 세심한 성격이다보니 결혼에 대한 고민을 더욱 하게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구준엽이 이제 결혼에 대해서 좀 더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구준엽이 좋은 연인을 만나길 바라며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