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이제훈 결혼 나이 생각

트로토피아 2020. 11. 1. 16:30

배우 이제훈은 쿨 이재훈과 이름이 발음상 똑같기 때문에 많은 오해를 받고 있습니다. 가장 큰 오해 중의 하나가 바로 결혼 여부라고 할 수 있지요.


배우 이제훈 역시 결혼을 해야 할 나이가 되었는데요. 30대 중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결혼이 조금 늦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제훈 프로필

이제훈 나이는 1984년 7월 4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이제훈 키는 176cm이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중퇴입니다. 이제훈 데뷔는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제훈은 이후 숭고한 방학, 약탈자들 등에서 단역 및 조연으로 활약을 했고, 2009년에는 연우진과 게이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단계별로 차츰 성장한 이제훈은 2011년 영화 <파수꾼>에서 주연 배우를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충무로가 주목하는 배우로 성장을 하게 되지요.



이제훈은 주로 영화에서 많이 활약을 했는데요. 대표작으로 영화 고지전, 건축학개론, 가디언즈, 분노의윤리학, 파파로티 등이 있습니다.



이제훈 어린시절

이제훈은 어려서부터 배우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연극영화과를 가려고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고려대학교 세종컴퍼스에 입학하여 공학도의 길을 걷게 되지요.


하지만 연기자의 꿈을 접지 못한 이제훈은 대학교 2학년 때에 학교를 그만둔 후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입학을 하게 되지요. 학교는 정소민과 동기입니다.



이제훈은 2005년 연극 <바다제비>를 통하여 배우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연극과 독립영화를 통하여 조금씩 연기력을 쌓아갔지요. 그러다가 2008년 영화 <약탈자들>과 2010년 <김종욱 찾기>, <세자매> 등에 연이어 출연을 합니다.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제훈은 2011년 영화 <파수꾼>, <고지전>에서 연이어 주목을 받으며 그 해 영화제 신인상을 수상하며 엄청난 주목을 받게 되지요. 이 때부터 이제훈의 전성기는 시작됩니다.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이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 확고한 자리를 잡게 됩니다. 이제훈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정확한 발음과 안정적인 연기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16년 드라마 <시그널>에서 주인공 박해영 역을 맡아서 열연을 했는데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이제훈을 대중적인 배우로 사랑을 받게 되지요.


이제훈은 드라마보다는 영화에서 더 많은 흥행을 거두었는데요. 드라마는 <시그널>외에 흥행작품이 없을 정도로 참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제훈 결혼 생각

이재훈은 30대 후반의 나이지만 피부가 깨끗하고 엄청난 동안입니다. 이 때문에 풋풋한 대학 신입생 역할이나 고등학생 역할도 무리없이 연기해내지요.


사실 이제훈은 나이가 있기 때문에 결혼을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는데요. 하지만 결혼과 연애보다는 일에 더 집중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제훈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결혼을 하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결혼을 해서 아내(부인)으로 와주시기만 하면 저희 어머니께서 잘 가르쳐주실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지요.


얼굴이 20대와 같은 동안이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질문은 나이에 비해서 크게 받지 않는 것 같네요.



쿨 이재훈이 2009년 비밀 결혼을 했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고백을 하여 화제가 되면서 이제훈의 결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동일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배우 이제훈과 가수 쿨 이재훈과 이름도 다르고 전혀 다른 인물이니 오해하지 않아야 할 것 같네요.



이제훈은 2020년 11월 4일 영화 <도굴>을 통하여 오랜만에 영화로 돌아옵니다. 이제훈은 앞으로 출연하고 싶은 영화에 대해서 한 인터뷰를 통해서 언급을 한 적도 있는데요.


<영화에서 사랑 이야기를 그렇게 많이 하진 못했어요. 이제 30대 배우로서 조금 있으면 앞자리에 4가 붙잖아요. 30대 사랑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을 기다리고 열심히 찾고 있어요. 빨리 좋은 상대 배우와 로맨스, 멜로 이야기를 그려내고 싶네요. 저도 이제 나이가 있으니까 좋은 배필을 만나길 희망해요>



이제훈이 앞으로도 좋은 영화,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이제 나이도 어느 정도 있는만큼 좋은 여성을 만나 결혼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