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V

쉐보레 블레이저 매력적인 SUV

트로토피아 2019. 2. 6. 14:44

쉐보레 신형 블레이저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습니다. 미국내 판매를 앞두고 있기 때문인데요. 국내에도 출시를 했으면 하는 사람들이 많이 SUV인데요. SUV 중심 라인업 개편에 있어서 핵심적인 모델로 기존 SUV와는 구분이 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차량입니다.


블레이저는 현재 국내에도 출시가 되고 있는 이쿼녹스와 출시를 앞두고 있는 트래버스 사이에 위치한 모델입니다.



쉐보레 블레이저

쉐보레 블레이저는 대형 그릴과 역동적인 보닛, 날렵한 헤드램프로 구성이 되어 전면은 강인하고 공격적인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헤드램프와 LED 주간주행등이 나눠진 디자인이 특징이지요.


블레이저는 전면에서 날렵하게 이어지는 후면 디자인은 LED 시그니처가 포함된 쉐비 고유의 리어램프로 마무리 됩니다. 노출형 듀얼 머플러팁과 일체형 테일게이트 스포일러는 스포티함이 강조되었지요.



블레이저 기본형 모델은 18인치 휠이 적용이 되며, 최대 21인치까지 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저는 2.5리터와 3.6리터 가솔린엔진이 제공되며 9단 자동변속기와 조합이 됩니다. 2.5리터 4기통 엔진은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6.0kg.m을 발휘합니다. 3.6리터 V6 엔진은 최고출력 305마력, 최대토크 37.2kg.m을 발휘합니다.



원격으로 동작되는 열선 스티어링 휠과 통풍과 열선이 포함된 시트, 윈도우 오픈 기능이 지원되고, 최신 운전보조장치가 제공이 됩니다. 트윈클러치 AWD 시스템을 통하여 좌측 또는 후측 후륜에 독립적으로 구동력을 전달할 수 있으며, AWD 적용시 포함되는 트랙션 모등의 경우 투어, 사륜구동, 스포트, 오프로드, 토우 등 5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얼이 센터터널에 위치합니다.



블레이저 가격

블레이저는 L트림 가격은 3,376만원, 1LT 트림은 3,770만원, 2LT 트림은 3,883만원, RS 트림은 4,705만원, 플리미어는 4,941만원입니다. 2LT 부터는 3.6엔진이 적용이 되는데요. 이 가격은 미국 출시 가격이며, 국내에 출시될시 500만원 이상 비싸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근 SUV는 국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 회사들이 앞다투어 SUV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블레이저는 대형 SUV의 인기 속에 약간 작은 트림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쉐보레 블레이저는 매력적인 SUV가 틀림없는데요. 현재 쉐보레 SUV가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지 못한만큼 트래버스까지 실패를 하게 된다면 블레이저의 국내 출시를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