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영광은 모델 출신의 배우로 모델로도 성공을 했고, 배우로도 성공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도 김영광은 주연급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김영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영광 프로필
김영광 나이는 1987년 1월 11일생입니다. 김영광 데뷔는 2006년 서울컬렉션 모델로 데뷔를 했는데요. 김영광은 동양인 최초로 디올 옴므의 모델 자리를 차지했던 대단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영광 키는 187cm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소속사는 와이드-S 컴퍼니입니다. 

 


김영광은 우월한 피지컬 덕분에 드라마에서 주연급 역할을 몇 번 맡았으나 큰 흥행을 거두지 못했지만, 2014년 드라마 <피노키오>의 서범조 역을 연기하면서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었고, 이것이 계기가 되어 인지도 역시 크게 상승을 하게 됩니다.

 


김영광 군복무 이력 역시 상당히 특히 한데요. 김영광 아버지가 베트남전에 참전을 한 국가유공자이기 때문에 사회복무요원으로 6개월만 복무하고 소집해제를 했지요. 

김영광 모델출신 배우 극복 방법
김영광은 항상 모델 출신이라는 선입견으로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김영광 본인 역시 어려움이 많았다고 하지요. <지금은 모델 분들도 굉장히 스타성이 많지만 제가 배우를 시작할 당시만 하더라도 그런 인식이 없었다>

 


<모델을 하다가 연기자로서 캐스팅이 됐는데 제 자신이 너무 초라한 거다. 초라함이 느껴지니까 적응을 잘 못하겠더라. 조연으로서 비중이 커지면서 이왕 하게 된 거 연기를 잘해야 하는데 화가 나더라. 그러다 보니 열심히 하게 된 것이다. 지금은 연기의 매력을 너무 잘 알고 있고 정말 잘하고 열심히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다>

 


<결과적으로 제가 잘했다기 보다는 모델 출신 선배들에게 길을 잘 닦아주셨다. 성공하신 선배님들 덕에 그 뒤를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다. 저는 생각보다 단순하고 즉흥적인 사람이다. 또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부분에서 성장하게 될지 그래서 정말 기대가 된다.>

 

 

그런 나 자신한테 나 역시도 믿음을 가지려 노력 중이다. 앞으로 배우로서 내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기대를 갖고 일을 하려고 한다. 그러다 보면 언젠가는 대중들에게 배우로서 더 인정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김영광은 드라마에서 결혼을 하는 유부남 배우의 역할에 자주 출연을 하기도 하는데요. 실제 나이가 30대 중반을 넘어선만큼 이제 실제 결혼을 생각해볼 나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에 캐스팅 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영광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이길 기대하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