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V

캐딜락 XT5 신형 변한 것

트로토피아 2019. 1. 24. 11:30

캐딜락 XT5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XT5는 중국형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중국형 모델이지만 북미형과 국내에서 파는 모델과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전 모델의 캐딜락 XT5)


XT5 페이스리프트 차이점

앞쪽의 모습에서는 그릴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 캐딜락 XT5 모델에서는 가로 줄이 그어졌던 그릴 크롬 장식이 점점이 박힌 그릴로 교체를 했습니다. 그릴만 보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지요. 차량의 컬러 때문일수도 있지만, 좀 더 깔끔하고 세련되게 보인다는 것이 신형 XT5 모델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형 캐딜락 XT5)


이어서 뒷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캐딜락 XT5 신형 모델의 모델의 경우 뒷 부분의 LED 테일렘프의 속이 살짝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테일램프 바로 옆 V자 모양의 굴국은 위쪽으로 갈수록 부드럽게 사라지는 모양으로 바뀌었습니다.


실외의 모습은 거의 차이가 없는데요. 실내 디자인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차이점을 크게 찾아볼 수 없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캐딜락 XT5의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241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성능을 내는 신형 2.0L 터보 엔진과 최고출력 314마력 V6 3.6L 엔진이 들어갑니다. 두 엔진 모두 9단 자동변속기와 맞물리는 것이 특징이지요.


태딜락 신형 XT5는 2019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인데요.



전체적의 디자인에 큰 변화가 없다는 점과 중국형 모델이라는 점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말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대형 SUV의 전성시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형 SUV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수입 대형 SUV를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캐딜락 XT5 모델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