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V

팰리세이드 계약자 특징

트로토피아 2019. 1. 21. 13:50

팰리세이드는 대형 SUV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팰리세이드의 인기가 상당한데요. 그동안 대형 SUV 중에서 팰리세이드 만큼 큰 인기와 관심을 받은 차는 없었다고 할 정도로 팰리세이드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팰리게이드를 직접 보고 타본 저 역시 팰리세이드가 왜 인기가 있는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팰리세이드가 주는 중압감과 남성스러움 그리고 강인함은 팰리세이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팰리세이드 계약자 누구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이 팰리세이드를 많이 구입했을까요? 팰리세이드는 30대 21%, 40대 37%, 50대 27%가 구입을 했습니다.



주로 40대와 50대에 집중되어 있으며, 남성들이 대부분 구입했지요. 평균 연령이 47.5세로 나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런 것을 봐서는 팰리세이드가 강인하고 튼튼한 차의 이미지를 주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팰리세이드는 남자, 아빠의 선택을 받은 차량인데요. 패밀리카로 팰리세이드만큼 활용도가 높은 차는 또 있을까요?


팰리세이드는 SUV를 타고 있던 사람들이 많이 선택한 차입니다. SUV의 편안함을 느끼고 큰 부족함이 없는 이들이 대형 SUV 보다 크고 편리해진 팰리세이드에 꽂힌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는 디젤과 가솔린 함께 출시가 되고 있으며, 정원 8명의 차로 패밀리카의 완성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가격은 싼타페와 비슷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싼타페보다 조금 더 주더라도 팰리세이드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팰리세이드는 지금 구입해도 약 6개월을 기다려야 인도 받을 수 있는 차량이라고 합니다. 팰리세이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데요. 팰리세이드가 앞으로 어떤 인기를 끌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