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퀸 와사비는 DJ이자 래퍼로 큰 화제가 되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퀸 와사비는 항상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는데요. 과거에는 너무 파격적이기 때문에 연예계와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었지만, 현재 연예계를 보면 누구보다 잘 맞는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지요.



퀸 와사비의 독특한 이력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퀸 와사비가 어떤 인물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퀸와사비 프로필

퀸 와사비 영어이름은 Queen WA$ABII입니다. 퀸와사비 본명은 김소희로 나이는 1994년 1월 4일생입니다. 퀸와사비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인데요. 데뷔는 2019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퀸 와사비의 가장 특이한 행보는 그녀가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이라는 것입니다. 이화여대 사범대학 출신으로 교생실습 때 맡았던 과목이 도덕이라고 하지요. 재학 시절 PPT의 신이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그녀를 처음 안 사람들은 반전 학력으로 놀란다고 합니다. 이화여대 사범대학을 간 이유가 점수에 맞춰서 넣은 곳이라고 하니 학창시절 공부를 잘했을 것으로 추정이 되지요. 알려진바에 의하면 퀸와사비 고등학교 3학년 내내 문과에서 전교 1등이었다고 합니다.



퀸 와사비 음악스타일

퀸 와사비의 음악에는 성에 대한 노골적인 가사가 많고 중독적인 플로우가 특징입니다. 주로 트랩 비트에 작업을 많이 하는데요. 랩을 못한다는 평이 많으나 못하는 것이 퀸와사비의 매력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남성 래퍼들이 여성에 대한 성적인 가사를 쓰는 것처럼 자신도 노골적으로 가사를 쓴다고 하는데요. 성장형 래퍼로 꾸준히 랩 실력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퀸와사비는 대학교 졸업 사진을 공개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날 이후로 이중생활 청산했다지요. 교생 실절을 참 궁금해할텐데 그것만은 좀 피트. 설현포즈>라고 글을 적고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퀸와사비 졸업 사진에는 분홍색 원피스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무대 위에서 파격적인 퀸와사비의 모습과 전혀 다른 분위기입니다.



퀸와사비는 여러 인물들과 트월킹 대결을 펼쳐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사실 퀸와사비의 행보는 공중파 방송과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기대 이상(?)의 파격적인 모습과 행보 때문이지요.



퀸와사비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모르겠으나 큰 논란 없이 꾸준히 활동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