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경영은 우리나라 최고의 다작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경영은 다양한 영화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는데요. 이경영은 여러 논란을 겪으면서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했지만, 지금은 완벽히 복귀하며 충무로 최고의 다작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경영이 대단한 이유는 다작배우라서 조연급으로 출연을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주연 못지않은 중요한 배역으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경영 프로필

이경영 나이는 1960년 12월 12일생입니다. 이경영 고향은 충북 충주시이며, 이경영 데뷔는 1987년 영화 <연산일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경영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이며 데뷔 초부터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으며 활약을 해왔습니다.



비주얼이나 외모적인 것보다는 오직 연기로만 지금의 자리에 오른 것입니다. 하지만 이경영은 자신의 이름이 큰 상처를 주는 사건을 저지르게 됩니다. 2002년 미성년자 성X수 사건입니다. 당시 사회적으로도 큰 논란이 되면서 방송가에서 거의 퇴출될 정도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만약 이 사건이 요즘 시대에 발생했다면 이경영이 방송에 복귀를 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경영은 2012년 한 방송을 통하여 이 사건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내가 그 어느 시간에 대한 잘못에 대해서 스스로 충분히 부끄럽다고 생각했다. 나는 어머니한테 불효를 했다. 아들이 쇠고랑을 찬 모습을 보여드렸다. 영화배우로 부끄러웠던 시간 모든 것들에 대해 벌로 받겠다고 이야기했었다>



과거 이경영은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했고, 토크쇼에도 자주 출연을 했지만 이 사건 이후로는 인터뷰도 거의 하지 않고, 오직 영화에서 배우로서만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이경영 부인(아내) 임세미 결혼

이경영 결혼은 1997년 9월 20일에 했습니다. 당시 이경영의 나이는 37세였고, 이경영 아내는 탤런트 임세미였습니다. 당시 임세미 나이는 25세로 두 사람은 12살 차이였지요. 이경영의 결혼 당시 초절정 인기 탤런트가 모두 참여를 하여 큰 화제 되었는데요. 하지만 이경영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이경영은 결혼 1년만인 1998년 임세미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경영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경영 임세미 사이에는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었고, 양육권은 임세미가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이경영은 아들을 5살 이후 10년 동안 보지 못했었다고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을 하여 언급을 했습니다. <아이 엄마에게 소식을 듣기는 하지만 마주보고 얘기 못한지 오래됐다>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아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너무 보고 싶다고 전하고 싶다> 모든 부모의 마음이 다 똑같겠지요? 부부가 서로 갈라져서 마음이 멀어졌겠지만, 핏줄에 대한 미련과 정은 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경영 재혼 소식

이경영은 이혼 이후 2001년 결혼 기사가 한 번 나온 적이 있습니다. 당시 이경영이 섹시스타 이혜진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두 사람이 199년 처음 만나 교제를 했고, 2002년 봄에 결혼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경영은 이혼의 아픔을 이혜진을 만나 달랬고 두 사람은 동성동본이었는데 이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키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경영의 재혼 소식은 더 이상 알려지지 않았고 한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지요.



2020년 기준 이경영의 한국나이는 61세입니다. 환갑의 나이에 이경영의 재혼 소식이 또 한 번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경영이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1년째 교제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비 연예인인 여자친구와 1년째 교제 중이다. 지인의 소개로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경영 여자친구 나이는 마흔 후반의 나이이다. 결혼 전제의 교제이기는 하지만 결혼을 언급하기에는 아직 시기상조이다. 좋은 소식이 생긴다면 그때 다시 전하겠다>



이경영이 처음에는 결혼을 한다는 소식으로 언론에 보도되었지만 결혼이 아닌 현재 여자친구가 있고 교제 중이라는 사실임을 밝혔습니다.


이경영은 영화배우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지에 치명적인 사건이 있었고, 결혼 생활은 실패를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에 더 신중하고 망설여지는 것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한편으로 걱정스러운 것은 언론의 보도를 통하여 결혼을 전제로 한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에 대한 관심으로 이들 사이의 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경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지금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 좋은 인연으로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경영이 어떤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