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남궁민 아내(부인)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1. 2. 14. 18:39

남궁민은 현재 가장 뜨거운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궁민은 무엇보다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궁민이 출연하는 드라마는 믿고 봐도 된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작품에서 보여주는 남궁민의 연기력은 뛰어나다고 할 수 있지요.

 


남궁민은 2020년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하여 S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연기파 배우로 완벽히 자리를 잡게 된 것 같습니다. 남궁민은 2021년에 12부작 드라마 <검은 태양>을 통하여 드라마에 복귀를 하게 되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남궁민 프로필
남궁민 나이는 1978년 3월 12일생으로 남궁민 키는 176cm 학력은 중앙대학교입니다. 남궁민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데뷔를 했습니다.

 


남궁민은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전달력 그리고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몸매, 마성의 목소리까지 가지고 있는 배우이지요. 하지만 데뷔 초기에는 남궁민을 대표할만한 작품이 없었지만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하여 남궁민의 인지도는 급상승하게 됩니다.

 


남궁민 아내(부인) 홍진영 우결
40대 중반의 나이 때문에 남궁민이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남궁민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하여 가상 결혼 생활, 예능 결혼 생활을 하기는 했습니다.

 


남궁민은 홍진영과 커플을 이루며 출연을 했는데요. 준수한 외모와 다르게 숨겨져 있던 예능감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궁민 부인(아내) 역할로 출연했던 홍진영 역시 우결을 통하여 남궁민과 함께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되었고, 미우새와 각종 예능에도 출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우결을 통하여 좋은 케미를 보여줬고, 당시 남궁민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홍진영과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들게 만들었지요.

 


남궁민 열애 결혼 생각
남궁민은 현재 모델 진아름과 공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진아름 나이는 1989년생으로 두 사람은 11살 차이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에 대해서 부정을 하지 않고 서로의 이름을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하며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만큼 만약 남궁민이 결혼을 하게 된다면 진아름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남궁민은 과거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직 실감은 못하겠다. 살다 보니 이렇게 (나이를 먹었다) 됐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오빠이고 싶다. 이미 혼기는 찼지만 결혼 생각은 없다. 오히려 지금은 연기에 더 집중하고 싶다. 배우로서 가까운 시기에 진짜 전성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무래도 남궁민은 조금 뒤늦게 떴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은 결혼보다는 작품 활동에 더 집중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남궁민은 이제 모든 사람들이 그의 연기력을 인정하고 있기 최고의 영예라고 할 수 있는 <연기대상>도 수상한 만큼 결혼에 대해서 생각을 해봐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2016년 인터뷰)적어도 43살에는 가고 싶다. 내년이면 벌써 마흔이다. 특별하지 않은 여자가 이상형이다. 또 집착받는 것을 좋아한다>

 

남궁민이 진아름과 예쁜 사랑 이어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하여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