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카리나 국적 본명 인기이유

트로토피아 2021. 7. 6. 19:40

에스파는 현재 블랙핑크를 잇는 대표적인 한국 걸그룹으로 평가를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에스파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비주얼과 실력 모두를 갖춘 여성 걸그룹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지요.

 

 

에스파의 리더를 맡고 있는 카리나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상당한데요. 이번 글에서는 에스파 리더 카리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카리나를 이름 때문에 카리나의 국적이 외국인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카리나는 에스파 예명일 뿐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카리나 본명은 유지민이며 카리나 나이는 2000년 4월 11일생이지요.

 


카리나 키는 167.8cm이며 학력은 성남한솔고등학교 중퇴입니다. 이후 검정고시를 통하여 고등학교 학력을 이수했습니다. 에스파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로 카리나는 SM에서 연습생으로 활약을 하며 에스파로 데뷔를 했지요.

 


카리나는 에스파의 리더를 맡고 있으며, 비주얼이나 실력 모두를 갖추고 있는 멤버입니다. 에스파로 데뷔를 하기 이전인 2019년 태민의 뮤직비디오와 음악방송 무대에 함께 하면서 경험을 쌓았고, 오랫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쌓은 실력으로 에스파 리더를 맡게 되었지요.

 


카리나 비주얼
카리나는 비주얼로 극찬을 받고 있는데요. 음악적인 재능과 실력을 가지고 있을뿐만 아니라 상당한 비주얼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과 몸매 모두 가상 캐릭터보다 더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특히 얼굴형 V라인과 큰 눈이 카리나의 비주얼 포인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카리나는 여자 아이돌 센터 계보를 잇는 비주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화려한 이목구비와 함께 뇌쇄적이고 관능적인 외모를 지녔다는 의견이 많으며, 목이 긴 고양이상으로 카냥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요. 키도 160 후반이라서 춤 선이 크고 화려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에스파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걸그룹이라는 평가가 지대합니다. 에스파와 가장 비교되고 있는 걸그룹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랙핑크와 비교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앞으로의 가능성과 기대가 상당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카리나는 에스파의 리더로 앞으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멤버인데요. 카리나 그리고 에스파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걸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