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에스파 지젤 국적 일본 이유

트로토피아 2021. 7. 8. 18:20

최근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에스파. 에스파 멤버들이 워낙 비주얼도 뛰어나고 실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블랙핑크를 잇는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특히 10대들에게 에스파는 가장 인기 있는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에스파는 한국, 일본, 중국 국적의 멤버가 모인 걸그룹인데요.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는 지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스파 지젤 국적
에스파 지젤 나이는 2000년 10월 30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태어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젤 국적은 일본인데요. 지젤 아버지가 일본인이고 어머니가 한국인입니다.

 


지젤은 과거에 한국과 일본의 복수국적이었는데, 지젤은 이후 일본에서 살다가 일본 국적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은 선천적 복수국적을 허용하고 있는 반면에 에누리 없는 일본은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 국적과 일본 국적 하나를 선택해야 했지요. 결국 지젤은 일본 국적을 선택하게 됩니다.

 


지젤 학력은 도쿄 국제학교, 세이신국제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지젤 키는 164cm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젤은 아이돌 등판에서 본인의 가족에 대해서 아버지, 어머니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는데 이것을 봐서는 외동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젤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토요 공개 오디션에 참여를 하여 합격을 했고, 약 11개월의 연습생 기간을 거치고 에스파로 데뷔를 했지요. SM 여자 아이돌 중에서 연습생 기간이 가장 짧은 멤버입니다. 입사를 하자마자 데뷔조로 구성이 되었고, 에스파로 데뷔를 하게 된 것입니다. 운이 상당히 좋은 케이스라고도 볼 수 있지요.

 


에스파 지젤 보컬 스타일
지젤은 특색있는 음색으로 보컬 파트를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고음이 돋보이거나 성량이 큰 것은 아니지만 안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멤버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넥스트 레벨에서는 랩 파트도 많았는데요. 래핑 실력도 상당히 수준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젤은 비주얼도 상당히 뛰어난 멤버 중의 한 명입니다. 강아지 상과 고양이 상의 얼굴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다리가 긴 편이며 마르고 비율이 좋아서 옷태 역시 돋보이는데요. 카리나와 함께 비율이 가장 좋은 멤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키가 상당히 커 보이지만 실제 키는 164cm라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젤은 비주얼이 뛰어난 실력파 아이돌 멤버로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멤버입니다. 일본인 멤버 특유의 성실함까지 가지고 있어서 지젤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고 있는데요. 지젤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