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박주미 결혼 이혼 남편 이유

트로토피아 2021. 7. 31. 17:27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가 인기를 끌면서 주연배우 박주미의 연기력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주미는 중년의 여신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 나이로 50세가 되었지만 20~30대와 같은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주미 프로필
박주미 나이는 1972년 10월 5일생입니다. 박주미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박주미는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는데요. 박주미를 홍은희와 오해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박주미와 홍은희의 참한 이미지가 비슷하고 두 사람 모두 결혼을 일찍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홍은희와 박주미 두 사람 모두 아시아나한공 전속 모델로 활동을 했기 때문에 두 사람을 헛갈려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네요. 

 

박주미는 과거 코미디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했는데 <소나기>라는 프로그램에서 강호동의 여자 친구로도 출연을 했습니다. 당시 신인 배우였던 박주미에게 강호동과 함께한 작품은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되지요.

 


박주미 남편 결혼 이혼
박주미 결혼은 2011년 드라마 여인천하에 출연을 하고 있을 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박주미 남편 이장원은 재벌 정도는 아니지만 중견 기업 광성 하이텍 이종택 대표의 외아들인데요. 꽤 괜찮은 중견 기업의 오너 아들입니다.

 


광성 하이텍은 탄탄한 중견 기업으로 피혁업체인데 당시 매출액이 1000억 원 정도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박주미가 결혼을 할 당시 재벌가와 결혼을 한 것은 아니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박주미는 미우새에 출연을 하여 시집을 잘 간 것 같다. 시댁 어르신들이 정말 좋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주미 남편은 박주미가 아시아나 항공 전속 모델로 활동을 할 당시 첫눈에 반하여 모든 인맥을 동원하여 박주미를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수소문 했다고 합니다. 재벌가와 결혼을 한 것 때문에 박주미 이혼, 박주미 재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것 같은데요. 

 

 

박주미는 이혼과는 전혀 연관이 없으며 <결혼작사 이혼작곡>과 같은 프로그램처럼 극 중에서 이혼을 하는 역할을 많이 맡았기 때문에 이런 루머가 나온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배우들이 드라마 속에서 결혼을 많이 하는 장면이 나오면 결혼을 못한다 말이 있는데, 이혼을 많이 하는 장면이 나오면 실제로는 이혼을 하지 않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박주미는 원래 외모로 많이 평가를 받는 여배우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통해서 볼 수 있듯이 연기력이 나이가 들수록 늘어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대중들에게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사피영으로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주미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