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정민은 최근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로 활동을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김정민을 예능 활동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MSG워너비를 통하여 가수 김정민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김정민 프로필
가수 김정민 본명은 김정수입니다. 김정민 나이는 1968년 10월 14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이지요. 김정민 학력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며 데뷔는 1994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정민은 허스키한 목소리가 전매특허인 가수인데요. 원래는 대학 시절 록밴드에서 베이스 기타리스트였는데, 보컬리스트가 된 이유는 잘생긴 외모 덕분이었다고 합니다.

 


김정민의 대중적인 멜로디의 발라드를 부르면서도 허스키한 목소리와 목을 긁어서 지르는 스크래치 창법에 강한 샤우팅으로 자기만의 색깔이 강한 가수로 자리를 잡게 되지요. 김정민만의 독특한 창법 때문에 김정민의 모창을 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있으며,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정민은 가수로서도 꾸준히 활동을 해왔고 시트콤이나 드라마,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하면서 큰 공백기 없이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김정민 부인(아내) 루미코
김정민 아내는 일본인 루미코라는 인물입니다. 루미코 아버지는 한국 사람으로 재일교포 2세인데요. 루미코 아버지가 일본인 아내와 결혼을 하면서 한국인의 피가 흐르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루미코는 한국에서 김정민과 함께 가족 예능에도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 루미코는 일본에서도 연예계 활동을 한 연예인이었습니다. 김정민 아내 루미코는 11살 연하로 일본에서 하로 프로젝트라는 그룹 활동을 한 일본 아이돌 출신입니다.

 


두 사람은 2006년 가수 박혜경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김정민이 루미코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루미코의 단아한 외모 그리고 조신한 성격에 김정민이 첫눈에 반해 결혼까지 결심을 하게 된 것입니다.

 


김정민은 당시 한류 열풍과 함께 잘생긴 외모 덕분에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 타입의 외모였는데요. 루미코 역시 김정민이 싫지 않았다고 하지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가 많이 났지만 서로 호감을 가지며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김정민은 라디오를 통하여 루미코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고 두 사람은 4개월 만인 2006년 10월 21일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후 두 사람 사이에 아들 3명을 낳았고, 아들들과 함께 가족 육아 예능에도 출연을 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한동안 아내 루미코와 함께 방송에 많이 출연을 했지만 최근에는 볼 수 없는데요. 이 때문에 김정민 이혼, 김정민 이혼사유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김정민과 아내 루미코는 결혼 생활이 15년이 넘어서 그런지 이제는 알콩달콩한 모습보다 예능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통하여 큰 웃음을 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두 사람 모두 성격이 좋기 때문에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갈 것 같습니다.

김정민은 현재 MGS워너비 활동을 통하여 제2의 전성기를 보내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가수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