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유아인 나이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1. 9. 10. 20:30

유아인은 현재 배우로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넷플릭스까지 출연을 하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유아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력. 누구보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강하고 그 결과물을 꼭 보여주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유아인은 바둑을 배경으로 한 영화 <승부>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유아인은 이창호 9단 역을 맡았고, 상대역으로는 이병헌이 조훈현 9단 역을 맡아 열연을 할 예정입니다. 두 연기파 배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아인 프로필
유아인 나이는 1986년 10월 6일생으로 고향은 대구 출신입니다. 유아인 학력은 고졸 검정고시 출신으로 단국, 건국대학교 중퇴입니다.

 


유아인 군대도 면제를 받았는데요. 골종양이라는 병명으로 병역을 면제받게 됩니다. 유아인은 본명은 엄홍식으로 10대 후반 교문 앞 캐스팅을 당해서 상경을 한 후 2003년 라면 광고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유아인은 데뷔 초기부터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기를 얻게 되고 현재에는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유아인 연기 장점
유아인의 연기 자체는 마치 연기가 아니라 예술을 보는 것 같은 생각도 드는데요. 그 역시도 연기를 단순한 연기가 아닌 예술로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배역을 만들고 창조해나가며 자기만의 스타일로 해석을 하고 연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유아인의 연기는 누구보다 진지하고 무겁게 보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유아인 결혼 생각
30대 후반인 유아인이 이제 결혼을 해도 이상하지 않은 나이가 되었습니다. 유아인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소신껏 밝히기도 했는데요. 과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에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결혼을 할 것인가? 질문에) 항상 하고 싶다. 나랑 똑같이 생긴 아들래미를 낳아서 키우고 싶다>

 


유아인은 영화 승부, 하이파이브, 서울대작전의 개봉을 앞두고 있고,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의 출연도 앞두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유아인이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