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세븐 이다해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2. 1. 18. 15:31

배우 이다해가 전참시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가수 세븐과의 열애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벌써 공개 열애를 한 지 7년의 시간이 지났고, 여전히 잘 사귀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결혼을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들게 만드는 것 같네요.

 


이다해 프로필
이다해 본명은 변다혜입니다. 이다해 나이는 1984년 4월 19일생이며 고향은 서울 출신이지요. 이다해 키는 170cm이며 학력은 건국대학교 데뷔는 2002년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다해는 미스 춘향 출신인데요. 이다해 국적은 한국 호주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오래 생활을 한 호주 시민권을 가지고 있고 뉴질랜드 영주권도 가지고 있지요.

 


이다해는 초등학교 때 호주 시드니로 이민을 가서 성장을 했고, 2001년 할아버지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서 잠시 한국에 거주를 했는데 친지들의 권유로 71회 춘향선발대회에 참가를 했고,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이 되면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됩니다.

 


어렸을 때부터 외모가 출중했던 이다해는 주위 사람들의 권유로 연예인이 된 케이스입니다. 2002년 데뷔 이후 20년 동안 꾸준히 배우 생활을 하면서 큰 슬름프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다해 세븐 결혼 생각
이다해는 2016년 9월 세븐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열애설이 공개 되었을 때에 두 사람은 7개월 된 커플이었는데요. 열애를 인정하면서 자연스럽게 공개 연애를 하게 됩니다.

 


이다해 세븐의 열애설이 당시에 큰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세븐이 박한별과 공개 연애를 오랫동안 한 적이 있고, 세븐이 부실 군 복무로 인하여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세븐은 여전히 방송 활동을 거의 하고 있지 않은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다해는 전참시에 출연을 하여 세븐과의 7년 열애를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세븐이 워낙 인기를 얻었던 가수였고, 대중들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오랜만에 세븐이 방송에 출연을 한다는 것에 대중들이 가지는 기대감이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다해는 과거 인생술집에 출연을 하여 세븐의 부실 군 복무와 논란이 된 것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솔직히 안 좋은 이미지였다. 그때 나도 대중들이랑 비슷하게 생각했다> 그러나 이다해는 자신이 심적 여유가 없을 때에 세븐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힘을 줬다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다해는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세븐의 매력을 언급했습니다. <에너지가 좋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서로 힘주는 게 잘 맞다>

 

이다해와 세븐이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기도 하는데요. 아무래도 두 사람의 나이가 30대 후반이기 때문에 더 그런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두 사람은 오랜시간 조용히 연인 관계를 이어왔지만 전참시를 통하여 대놓고 드러내기 시작했고, 이것이 본인들에게 결혼의 압박이 자연스럽게 들어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중들은 이다해와 세븐이 결혼을 할 것이라 믿고 있고, 전참시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모습이라면 충분히 기대를 해봐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이다해와 세븐의 열애 관계를 전참시를 통하여 볼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재미있고 신선하게 느껴졌으며, 두 사람이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