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배우 전배수 연기력 신스틸러

트로토피아 2022. 7. 12. 10:30

배우 전배수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조연배우로 다작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는데요. 최근에는 이경영과 조한철을 능가하는 다작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배수 프로필
전배수 나이는 1970년 6월 2일생입니다. 전배수 고향은 전라북도 임실군 출신이며 데뷔는 2004년 KBS2 드라마 <알게 될 거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전배수는 매 작품마다 등장하는 장면이 적어도 여러 배역을 잘 소화해내며 적은 비중에도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신스틸러라는 별명도 얻게 됩니다.

 


전배수가 주로 출연하는 역할로는 주인공 아버지 역할, 경찰, 직업 군인, 악역, 전역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주인공 박은빈(우영우)의 아버지 우광호 역할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배수는 신스틸러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예능이나 토크쇼 등 방송 출연이 거의 없는 배우입니다. 이 때문에 전배수에 대해서 잘 알려져 있지 않다고 할 수 있지요.

전배수는 학창 시절 탤런트라는 꿈을 가지고 있었고 현재 소속사는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배수는 결혼을 하여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전배수 연극생활 연기력
전배수는 2004년 드라마 <알게 될 거야>로 데뷔를 했지만 시청률 부진으로 드라마는 조기 종영하게 됩니다. 이후 여러 연극생활을 하다가 슬럼프가 찾아와 연극을 그만두려고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찰나에 연극 라이어에 출연을 하면서 슬럼프에 극복을 했고, 다시 마음을 잡고 배우 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드라마 <손 더 게스트>를 통하여 신스틸러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

 


전배수는 젊은 시절 연극을 통하여 연기력을 쌓았는데요. 다년간 활약한 경험 때문에 드라마 영화에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게 됩니다. 전배수는 무대인사나 인터뷰를 보면 입담도 좋아 보이고 대화도 재밌게 풀어나가는 예능 캐릭터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유독 예능 방송에는 잘 출연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예능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끼를 발산할 기회가 있다면 엄청난 화제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전배수는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이 연기력 논란에 휩싸일 때마다 전배수의 연기력은 더욱 주목을 받게 되는데요. 연기에 임할 때 역할에 대한 공부나 연구보다는 연기에 임하는 배우의 자세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야 지만 관객에게 진심이 전달된다고 하는데요.

 

 

이런 꾸준한 노력과 연기에 임하는 자세 덕분에 신스틸러 배우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전배수의 활약을 앞으로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