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과 남편 도경완의 결혼 스토리는 무척 특별합니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윤정 가족은 아들 도연우의 사랑스러움 때문에 이들 가족 모두에 대한 호감도도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연우의 엄마 사랑은 무척이나 특별하고 사랑스럽게 느껴졌는데요. 아무래도 행사 때문에 항상 바쁜 엄마에 대한 애틋함 때문에 시청자들이 더 큰 감동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뭐할 때가 가장 신나냐>라는 물음에 연우는 <엄마랑 산책할 때>라고 답하며 엄마를 떠올리던 연우는 눈물을 흘립니다. <엄마가 내 곁에 있었으면 좋겠다. 계속 내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연우의 행동과 말이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 없습니다. 어쩌면 연우의 이런 모습이 아빠 도경완의 성격을 너무 닮은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장윤정 프로필

장윤정 나이는 1980년 2월 16일생입니다. 고향은 충북 충주시이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이지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99년 제20회 MBC 강변가요제를 통해서입니다.



장윤정은 과거 배우로도 활동을 했었는데요. 서프라이즈의 재연 배우로도 한동안 활동을 했었지요.  장윤정은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았지만 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이 때문에 단역 배우로 연예계 생활을 이어갔고, 끊임없는 노력 끝에 결국 트로트 가수를 선택하여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지요. 장윤정은 트로트 여자가수의 고정관념을 깨준 가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장윤정 남편 도경완 결혼스토리

장윤정과 도경완은 아침마당 토요일 코너 <가족이 부른다>를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당시 김현욱과 장윤정이 이프로그램을 진행했었는데요. 도경완이 3~4년 정도 하다가 그만두며 그 자리를 도경완 아나운서에게 물려줬습니다. 여기서 장윤정을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된 것이지요.



2013년 4월 장윤정은 도경완 아나운서와 2013년 9월 결혼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 5월 8일 혼인신고를 하여 법적부부가 되었고 예정보다 빠른 6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그런데 결혼 발표와 함께 장윤정의 가족사가 공개되며 큰 논란이 되었는데요. 장윤정 어머니와 남동생이 장윤정이 10년간 벌어온 돈을 탕진했으며 오히려 빚만 남아 있는 상황이라고 밝혀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장윤정은 어머니와 남동생과 의절을 하게 되지요.



당시 도경완이 처음에는 행사의 여왕, 돈 잘 버는 아내 장윤정과 결혼한 행운의 남자라고 평가를 받다가 가족사 논란이 터지면서 입장이 바뀌게 됩니다. 도경완은 장윤정의 모든 것을 아껴주고 사랑해줬으며, 이런 아픈 가족사를 이겨낼 수 있도록 옆에서 든든히 지켜주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2014년 7월 13일 아들 연우를 낳았는데요. 이 과정을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방송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이 때부터 슈돌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지요. 둘째 출산으로 한 동안 슈돌을 떠나기도 했지만 현재는 남편 도경완 그리고 아들 도연우와 함께 슈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하여 시부모와 남편 도경완 그리고 아들 연우 딸 하영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친정 가족들과의 불화와는 전혀 다르게 장윤정은 시부모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며느리이자, 남편과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받는 아내(엄마)였습니다.



가족과 의절을 할 정도로 힘든 일을 겪었던 장윤정을 옆에서 항상 지켜주며 아끼고 사랑해주는 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대중들은 큰 감동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장윤정이 결혼을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장윤정과 남편 도경완은 아들 연우 때문에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도 상당히 좋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슈돌 출연은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아무튼, 슈돌을 통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장윤정 가족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