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마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예능에서의 센스와 순발력으로 출연하는 예능마다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탁재훈. 최근에는 미운우리새끼에 이상민 친구로 자주 출연을 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탁재훈의 한 번의 이혼 아픔을 겪고 있는데요. 탁재훈 집안도 상당히 좋고, 톱MC로 인기를 끌었던 탁재훈은 여러 논란을 겪기도 했습니다.



탁재훈 프로필

탁재훈 나이는 1968년 7월 24일생입니다. 탁재훈 학력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출신이며, 데뷔는 1995년 정규 앨범 <내가 선택한 길>로 데뷔를 했습니다.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씨는 서울경기인천지역 레미콘협회 회장사인 국민레미콘의 오너겸 CEO로 알려져 있습니다. 탁재훈 집안을 몰랐던 사람들이 탁재훈 전부인 이효림과의 결혼식날 정재계 유명인사들이 많이 참여를 하여 기자들이 상당히 놀랐다고 합니다.



탁재훈과 전부인 이효림 집안이 상당히 좋은 집안끼리 결혼을 한 것은 확실한 사실입니다. 탁재훈 전아내 이효림은 탁재훈과 함께 방송에도 종종 출연을 했는데요. 예쁜 미모의 제원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이효림씨는 국내 굴지의 식품 회사를 이끌어온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1997년 슈퍼모델 출신으로 프랑스와 영국에서 순수 미술과 디자인을 전공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결혼당시 172cm의 큰 키에 예쁜 외모, 탁재훈보다 8살 연하라는 사실과 재벌 집안이라는 이유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탁재훈 이효림 결혼은 2001년에 하여 두 사람 사이에는 딸 배소율, 아들 배유단이 있습니다.



탁재훈 아내(부인) 이혼이유

탁재훈 부인과 이혼을 했는데요. 그런데 서로의 갈등을 풀기 위해서 끝까지 노력을 했으나 결국 이혼 소송까지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탁재훈 이혼은 2014년 6월 이혼소송 절차를 밟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언론사를 통하여 이혼 소송 중이라는 루머가 먼저 나왔지요.



그런데 처음 이혼 소송이 나왔을 때에 탁재훈이 강하게 부인을 했다고 합니다. <마지막까지 부부관계 회복을 원했던 듯 아주 밝은 목소리로 절대 그런 일은 없다. 잘 살고 있다>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탁재훈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는 두 사람이 결혼 후 성격 차이로 꾸준히 갈등을 겪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오랫동안 노력을 했고, 결혼 생활도 유지했지만 탁재훈이 불법도박 혐의로 재판을 받는 과정에서 감정의 골이 깊어졌다고 하지요.



이를 풀기 위해서 서로 끝까지 노력했으나 결국 이혼 소송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이혼 소송을 하게 된 이유는 재산 분할과 양육권 문제로 의견이 엇갈려 법적 싸움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지요.



탁재훈은 한 때 최고의 탑스타로 주가를 달리고 있었지만 2014년 11월 핸드폰으로 사설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서 해외 스포츠 경기 결과를 예상하고 돈을 거는 맞대기 도박을 한 혐의로 검찰의 조사를 받았습니다. 탁재훈뿐만 아니라 당시 이수근도 혐의가 드러나 큰 논란이 되었지요.



그리고 탁재훈은 지각이라는 연관검색어와 논란이 꾸준히 나오고 있는데요. 연예계에서도 상당히 악명 높았다고 합니다. 그 횟수가 많고 절친한 동료 연예인 임형준 결혼식 사회를 볼 때에도 지작을 했다고 하지요. 최근 방송에 복귀를 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요즘에도 지각을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탁재훈은 미운우리새끼에 게스트로 자주 출연을 하며, 임원희, 이상민 등과 함께 돌싱의 삶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조금만 더 성실히 방송에 임하고 활동을 한다면 악마의 재능을 예능에서 여실히 드러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