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이상이 결혼 이상형 생각

트로토피아 2020. 9. 18. 18:41

이상이는 최근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하여 청춘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상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이 프로필

이상이 나이는 1991년 11월 27일생입니다. 이상이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로 데뷔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상이 키는 183cm이며, 데뷔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상이 연기력

이상이는 연극과 뮤지컬을 통하여 연기력을 높인 배우입니다. 2017년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늘려나갔기 때문에 대중 배우로서는 경력이 많이 짧다고 할 수 있지요.



이상이는 한다다에서 대중들의 호감을 얻는 친근한 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은 악역으로 주로 출연을 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많이 알려진 역할을 주로 악역인데 대표적인 배역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오동환 병장이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양태수 역이지요.



이상이 한다다 윤재석

이상이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하여 자신의 대표작을 찾게 되었습니다. 아동병원 치과의사 윤재석 역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으며 인지도가 급상승 했고, 악역 이미지를 터는 동시에 젠틀남 그리고 유머스러운 이미지로 발돋움하게 되지요.



이상이는 한다다에서 이초희와의 로맨스 호흡이 상당히 좋았다고 합니다. 너무나 케미가 좋았기 때문에 이상이와 이초희가 실제로 사귀는 것이 아닌가 하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고 하지요.



<이번 작품에 참여한 것만으로도 감사했는데 파트너복도 같이 받아서 감개무량 했다. 초반부터 내가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이초희 누나가 먼저 마음도 많이 열어주고 리드를 했었다. 그래고 내가 로맨스 연기 경험이 많이 없어서 고민을 많이 할 때도 초희 누나가 중심을 많이 잡아줬는데 그럴 때마다 괜히 선배가 아니구나 싶었다>



<한다다는 나중에 돌이켜봤을 때 지금의 이상이의 모습이 가장 많이 담겨 있는 작품이라고 기억될 것 같다. 이상이와 윤재석이 비슷한 면이 많아서 그런지 서른살 이상이가 어떤 모습이었지하고 추억할 때 사진첩처럼 자리하고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이초희라는 파트너를 참 잘 만난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



이상이 이상형 결혼 생각

이상이는 30대 초반의 나이입니다. 하지만 맡은 작품에서 결혼을 하는 역할을 많이 해서 그런지 이상이가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네요. 하지만 이상이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이상이는 본인의 이상형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주관이 뚜렷하고 자신의 길잡이가 되어 줄 여성이다> 어쩌면 한다다에 이초희 같은 인물이 이상이의 이상형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이는 앞으로 이런 배우가 되고 싶다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데 항상 새로운 배우가 되고 싶다. 이 배우가 이런 것도 할줄 알아? 이 배우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하고 보면 윤재석이었잖아하고 놀라게 해드리고 싶다. 욕심일 수도 있는데 한 배역이나 이미지에 국한되지 않고 변신을 시도하고 싶다>



그동안 이상이의 배역을 떠올려보면 악역이나 여러 가지 배역을 잘 소화해냈고, 선한 역도 자신의 매력으로 잘 표현해낸만큼 앞으로 다양한 배역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상이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