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딜락하면 남성적인 강인한 차, 튼튼하고 큰 차라는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엄청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차이지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2019년형 모델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머어마한 크기의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2019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파워트레인은 V8 6.2L 가솔린 엔진에 최고출력 420마력, 최대토크 63.6kg.m을 발휘합니다. 10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마그네틱 컨트롤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첨단안전사양도 대거 추가되어 있습니다. 360도 주차 카메라, 전방 후방 주차 센터, 차선 이탈 경고 유지 보조, 전면 충돌 방지 기능도 있으며, 롱바디의 경우 전장이 무려 5,700mm입니다. 전폭은 2,045mm, 전고 1,900mm, 휠베이스는 2,946mm입니다.



실내 디자인도 그 존재감에 압도 됩니다. 최고급 가죽을 기반으로 가치를 높였으며, 시트의 소재는 세미 아닐린 가죽으로 최적의 착좌감과 프리미엄 SUV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18방향 전동 시트 기능을 더했고, 롤링, 주무르기, 피로회복 등과 같은 마사지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여름철에도 시원한 식음료를 저장할 수 있는 센터 콘솔 쿨러가 플래티넘 트림에 적용되어 있으며, 1열 시트 헤드레스트 디스플레이 패널을 추가했고, 2열과 3열 공간에서의 디스플레이 패널이 총 3개로 늘어났습니다.



안전을 위한 첨단사양도 대거 추가 되었는데요.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차선 변경 경고 시스템, 햅틱 시트 등이 포함된 드라이버 어웨어니스 패키지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최고급 사양을 대거 추가하여 외관 디자인, 실내 디자인과 후석 모니터 등의 편의장비 그리고 최고급 소재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 가격은 1억 3,817만원입니다.


2019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롱바디는 더 큰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차로 안전하고 튼튼한 수입 패밀리 카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최적의 차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