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배우 2PM 준호 나이 연기력

트로토피아 2021. 11. 29. 17:32

아이돌 그룹 가수 2PM 출신의 준호가 배우로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준호는 금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을 통하여 이세영과 호흡을 맞추며 사극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잘 연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준호 프로필
준호 본명은 이준호입니다. 준호 나이는 1990년 1월 25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준호 키는 178cm이며 학력은 호원대학교, 세종대학교 대학원입니다.

 


준호 소속사는 JYP이며, 데뷔는 2008년 2PM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준호는 데뷔를 하기 전에 당시 JYP 선배였던 비를 닮은 외모와 실력 때문에 리틀 비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는데요. 2006년 슈퍼스타 서바이벌에서 우승을 하면서 가수로 데뷔할 기회를 얻게 되지요. 준호는 가수로서도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2PM 준호
준호는 그룹 내에서 안정적인 보컬 실력과 춤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초기에는 2PM을 슈퍼스타 서바이벌 우승자라고 속해 있는 그룹이라는 인식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닉쿤, 택연, 찬성 등의 활약으로 2PM은 아이돌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준호는 솔로 앨범을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서 발매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도 갖추고 있으며, 연기력도 준수한 편이라 배우로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준호 연기력
준호의 이름을 그저 준호라고 알고 있어서 김준호인지 이준호인지 헛갈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준호는 배우로 활동을 할 때는 본명인 이준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준호는 2013년 영화 <감시자들>을 통하여 첫 연기에 도전을 했습니다. 이후 영화 <스물>, <협녀, 칼의 기억> 등에서 활약을 했고, 드라마 <기억>, <김과장>, <그냥 사랑하는 사이>, <자백>, <기방도령>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를 하게 됩니다.

 


다수의 작품에 출연을 한 경험 덕분인지 준호의 연기력은 회를 거듭할수록 향상 되었고, 이제는 주연급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준호는 현재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적통 원손으로 태어나 왕세손 자리에 앉은 차기 군주 이산 정조 역할을 맡았습니다.

 


준호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아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주연 배우로 성장을 했는데요. 가수 2PM 준호의 모습도 멋있지만 배우로서 준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클 것 같습니다. 준호의 연기 활동을 앞으로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