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서현 결혼 남편 생각

트로토피아 2022. 2. 27. 15:33

최근 서현의 배우 활동이 두드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현은 걸그룹 소녀시대 막내 멤버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제는 배우 서현으로 확고한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서현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종횡무진하고 있습니다.

 


서현 프로필
서현 본명은 서주현입니다. 서현 나이는 1991년 6월 28일생입니다. 서현 그룹은 소녀시대, 서현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서현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를 했지요.

 


서현 키는 170cm인데, 소녀시대로 활동을 할 때 키가 큰 막내라는 이미지가 있었지요. 서현을 이제 가수로 만나기란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소속사를 나무엑터스로 옮겼고, 본인 역시 배우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서현 연기력
서현은 아이돌 출신으로 주말극 주연에 발탁되면서 연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처음에 연기력에 대한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매작품을 거듭할수록 연기력이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보였고, 본인 역시 작품에 대하는 태도나 노력을 통하여 이제는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서현은 2017년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고, 이제는 연기력으로 그녀를 질타는 대중들은 거의 없을 정도로 연기력이 발전했다고 할 수 있지요.

 


서현 열애 생각
서현은 2007년 데뷔 이후 15년 동안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열애설에 휘말린 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서현이 걸그룹으로 활동을 할 때에도 바른 소녀의 이미지로 구설수에 휘말리는 일은 한 번도 없었지요. 서현이 본인 스스로 이미지를 관리했다고 하기보다는 본래 바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서현의 나이가 이제 30대가 되었음에도 열애설이 없다는 것은 대단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열애설이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 서현은 연애보다는 일에 우선이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20대 후반부터는 자연스럽게 연애 가치관이 달라졌음을 고백했지요.


<공개연애는 직업상으로 좋지 않은 것 같다. 배우들이 연기를 할 때 이입해서는 보는데 극에 방해되지 않나 싶다. 제 행복을 포기하지 않지만 어느 정도의 책임감을 갖고 있다. 사실 매일 외롭다. 외로운 순간도 있는데 사랑이 가장 제 인생에 중요한 것은 아니다>

<자연스럽게 굳이 하지 않고 자연의 섭리에 맡기고 있다. 원래는 99% 일이 중요했는데 나이가 더 먹을수록 굳이 내 인생을 일에 매달면 안 되는구나 싶었다. 제 친구, 가족도 제 인생에 포함되니까 뭐 하나만 집중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나이로 본다면 결혼을 해도 이상하지 않을 나이인데요.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생각도 털어놨습니다. <결혼을 한다면 열애를 부인하지 않을까 혼자 생각한 결혼 하고 싶은 때는 35세 정도다 아이를 생각한다면 38살에 하고 싶다>

<최대한 결혼을 늦게 하고 싶다. 이루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을 한 다음 결혼하고 싶다. 결혼에 대한 로망은 없다. 다만 외동딸이라는 책임감 때문에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는 마음이다. 아직은 큰 로망이 없다>

 


서현이 지금 배우 일에 집중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인터뷰를 통하여 알 수 있는데요. 바른 소녀의 이미지, 어른 막내라는 이미지처럼 외동딸이라는 책임감 때문에 결혼을 해야 할 것 같다는 인터뷰를 보면서 역시 서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에서 배우 서현으로 완벽히 변신에 성공한 서현. 앞으로 그녀의 배우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