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X세대 미남 가수 심신은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던 가수입니다. 50대가 된 심신은 아직까지도 세월이 무색할 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가요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신 프로필
심신 나이는 1967년 7월 29일생입니다. 심신 고향은 대전 출신이며 심신 키는 186cm입니다. 심신 데뷔는 1990년 <그대 슬픔까지 사랑해>로 데뷔를 했지요.

 


이후 심신을 대표하는 곡들이 탄생하기 시작했는데요. <오직 하나뿐인 그대>, <욕심쟁이> 등을 통하여 1990년대 초반 큰 인기를 얻는 미남가수로 스타덤에 오르게 되지요.

 


심신은 당시 동갑내기 강수지와 열애설이 터지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당시 186cm의 키라면 상당히 큰 키라고 할 수 있는데 큰 키에 훤칠하고 시원시원한 외모 덕분에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를 통하여 신인상과 우수상을 휩쓸며 최고의 여자 가수인 강수지와 열애설까지 터졌지요. 당시 두 사람 모두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고 결혼도 생각 중이라고 했으나 아쉽게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심신 부인(아내) 이은혜 결혼
심신 결혼은 1996년 3월 3일 아내 이은혜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아내 집안이 1996년 당시 외교관 집안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심신은 결혼 이후 2004년 딸 심혜원과 아들 심동헌을 낳았는데요. 심신은 자녀들과 함께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에 함께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심신 가수 활동 트로트
심신은 1990년대 초반을 풍미한 꽃미남 가수라는 이미지가 있지만 아직까지도 여전히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전성기에는 거침없는 무대의 장악력과 저돌적인 보이스로 여심을 잡았는데 지금도 여전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성을 가미하여 활동을 하고 있지요.

 


심신은 평생 음악인의 길을 걸으며 지금도 노래하는 가수를 꿈꾸고 있습니다. <꿈과 열정이 있는 현재 진행형 가수로 계속 음악을 하고 무대에 올라 노래하고 싶다>

 


심신은 트로트도 도전을 하면서 다양한 음악성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시대가 변하는 흐름에 맞춰 본인 역시 변하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제 바람은 언제나 똑같아요. 대중의 친구로 남고 싶어요.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지만 여러분께 친구로서 소중한 음악을 남기고 싶은게 꿈입니다.

심신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로 꾸준히 활동을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