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클라라 남편 결혼 국적 근황

트로토피아 2022. 9. 27. 11:00

클라라는 한때 엄청난 주목을 끌던 스타였습니다. 파격적인 레깅스 야구 시구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지요.

 


그러나 이렇게 반짝 뜬 스타에 대중들의 관심은 식어갔고 결국 방송 활동이 뜸해지면서 시청자들의 기억 속에서 조금씩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클라라는 소속사 회장과의 전속 계약 분쟁 등의 휩싸이면서 활동을 중단하는 상황까지 놓이게 되었지요.

 


클라라는 최근 자신의 너튜브 채널을 만들어 운영하며 미국에서의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채널을 통하여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클라라 프로필 집안
크라라 나이는 1985년 1월 15일생입니다. 클라라 키는 167cm로입니다. 클라라 집안은 상당히 좋은 집안인데 아버지 이승규 씨가 <손에 손잡고>라는 노래로 유명한 코리아나 멤버이기 때문입니다.

 


클라라 국적은 스위스 베른 출생이지만 영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클라라 거주지는 중국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 활동보다 중국 활동에 더 집중을 하고 있지요.

 


클라라 남편 결혼
클라라 방송 활동의 휴식기를 가지고 있을 당시 2019년 1월 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클라라 남편 사무엘 황은 2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클라라가 남편의 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클라라 남편 사무엘 황은 엄청난 부호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90억 원에 육박하는 신혼집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클라라는 자신의 SNS에 <남편과 함께. 영원한 내 사랑. 내 모든 것>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클라라는 한국에 거주할 때에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달콤한 신혼생활, 명품을 휘두른 모습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클라라 근황
클라라는 사실 한국에서의 이미지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나친 노출과 호화로운 생활 등의 모습 때문에 부정적인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본인 역시 한국 활동보다는 중국 활동에 집중을 하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대붕들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얻으며 활동을 하고 있지만 누구보다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것 같네요.

 


사실 대중들에게 한번 각인된 이미지를 바꾸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 활동을 하는 것보다 클라라처럼 다른 나라에서 활동을 하면서 인기를 끄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클라라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