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V

랜드로버 신형 레인지로버 전기차 가격

트로토피아 2019. 11. 13. 23:23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는 국내에서 상당히 말이 많은 차입니다. 최근 논란이 되었던 것은 상당한 고가의 차량임에도 잦은 A/S 때문에 문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레인지로버 이런 논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럭셔리 SUV를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드림카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인지로버에서 새로운 자동차가 출시될 때 마다 큰 인기를 모으고 있지요.



최근 자동차 시장은 친환경 자동차 즉 수소차나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런 트렌드에 맞춰 레인지로버에서도 전기차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바로 랜드로버 신형 레인지로버 EV 전기차입니다.



레인지로버 전기차

5세대 레인지로버 전기차는 랜드로버의 새로운 MLA를 기반으로 마일드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순수 전기차 형태로 출시될 것이라며 SUV 50년 역사상 가장 급진적이면서도 기술적으로 진보된 모델이라고 합니다.



레인지로버 전기차 파워트레인은 4륜구동의 MLA 플랫폼에 2개의 전기모터를 장착하고 100kWh 배터리를 통하여 최대 300마일의 주행거리를 달릴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전기차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랜드로버 엔지니어들이 지난 1년 동안 영국 게이돈에 새롭게 마련된 연구 개발 센터에서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꾸준히 진행해왔습니다.



레인지로버 전기차는 벤틀리 벤테이가 및 롤스로이스 컬리넌 등과 경쟁하기 위해서 해당 모델의 업그레이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랜드로버 5세대 레인지로버는 전기차와 하이브리드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럭셔리 SUV의 대명사 레인지로버가 어떻게 변신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