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UV

BMW X5 가격 장갑차

트로토피아 2019. 12. 1. 14:01

BMW SNS 계정이 최근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BMW X5 프로텍션 VR6 모델, 장갑 SUV를 소개하면서 이 모델이 방탄 창문을 갖췄다고 소개했기 때문입니다.



<금속 공에 맞을 경우 차를 보호한다>라며 테슬라 사이버 트럭을 소개하던 방탄 창문이 금속 공에 깨졌던 것을 비꼰 것입니다.



BMW X5가 테슬라 사이버트럭과 같은 트럭이 아니지만 최근 화제가 되었던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비꼰 것이라고 할 수 있지요. BMW X5 도심형 SUV 이지만 험로 주행을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 중인 X5는 에어 서스펜션을 기본으로 장착을 했는데 노면이 쉽게 읽히지 않을만큼 부드러우며 감쇠력이 변화무쌍하다는 것이 특징이지요. BMW X5는 오프로드를 위한 차는 아니지만 오프로드를 잘 달리는 차량입니다.



BMW X5 최대토크는 63.2kg.m이며, 마력은 265hp입니다. X5에는 스마트크루즈 컨트롤과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이 있어서 손을 잠시 떼고 있어도 차선에 맞춰서 차가 스스로 주행합니다.



그리고 2열 공간이 압도적으로 편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전 세대보다 훨씬 고급되어 있으며, 우드 그레인과 가죽은 고급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BMW X5 가격

BMW X5 가격은 M50i 모델이 82,150달러 약 9700만원부터 시작이 됩니다. 최고급 차라고 할 수 있는 BMW X5 장갑차의 경우에는 총알을 막아낼 수 있는 모델로 억대 이상의 가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BMW X5는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두루 갖추고 있는 모델로 BMW의 강한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는 모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BMW X5가 어떤 인기를 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