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한 이야기

조정치 아내(부인) 정인 결혼

트로토피아 2020. 3. 11. 11:57

가수 조정치와 정인은 과거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실제 연인이었던 두 사람은 결혼까지 성공을 하며 현재 두 아이의 부모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정치와 정인의 개개인사를 보면 참으로 재미있는 점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조정치는 신비주의 가수라는 생각이 들정로 가수 이외의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지요.



조정치 프로필

조정치 나이는 1978년 8월 25일생입니다. 고향은 전남 영광이며,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왔습니다. 조정치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이며, 데뷔는 2010년 1집 앨범 <미성년 연애사>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정치는 신치림, 친목도모 등의 그룹으로도 활동하는 기타리스트인데요. 조정치 직업이 가수인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방송인으로 예능에 많이 출연을 했기 때문이지요.



조정치는 개인 앨범을 내기 전부터 여러 뮤지션의 음악 활동에 함께 했었는데요. 강산에, 한영애, 윤종식, 이승기, 알렉스, 정인 등의 앨범 작업에 참여를 했으며, 이적, 김범수, 이은미 공연에서 기타를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업계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기타리스트였는데요. 그가 유명해질 수 있었던 것은 무한도전이라는 예능으로 유명해졌지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신비주의(?)외모로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동료 연예인들끼리 서로 디스하는 모습으로 큰 재미를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조정치 아내(부인) 정인

조정치는 정인의 남편이기도 한데요. 조정치와 정인은 어렸을 적부터 알기 시작해서 연애기간만 10년이 넘는 커플이었습니다. 과거 정인은 남자친구였던 조정치를 소개할 때에 김제동의 눈에 박경림의 턱을 가졌다고 묘사를 하기도 했지요.



두 사람은 서로 친구사이였는데요. 친한 후배의 군입대를 앞두고 세사람이 술판을 벌이다가 2차로 둘만 남아 돈도 아낄 겸 정인의 집에가서 술을 마셨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술기운에 조정치가 키스를 해버렸다고 하네요. 이후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되었고, 오랜 연애 끝에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습니다.



조정치 부인 정인에게는 안타까운 점이 있는데요. 왼쪽 귀가 들리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뮤지션으로 상당히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이런데도 음악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는 그녀가 자랑스럽다며 리쌍의 길이 이 사실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정인의 청각장애는 7살때부터 였다고 하는데요. 양쪽 귀가 잘 안들려 병원에 갔지만 오른쪽 귀는 고쳤지만 왼쪽 귀는 못고친다고 하여 불편한 점은 있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며 의연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조정치 역시 정인의 귀가 불편하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항상 정인을 배려하여 정인의 오른쪽에 서서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뮤지션에게 청각은 상당히 중요한데 이를 극복하고 최고의 뮤지션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인이 너무나도 멋지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조정치 정인 결혼 생활

조정치와 정인은 2013년 3월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하여 실제 커플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원래 조정치는 출연하지 않으려 했으나 정인이 연애하는 10년간의 추억이 너무 없었다며 강력하게 밀어붙여서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3년 11월 29일 두 사람이 혼인신고를 하면서 진짜 부부가 되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의 근황은 SNS를 통하여 가끔씩 알려지고 있는데요. 2017년 2월 첫째딸을 낳았고, 2019년 12월 13일 아들을 출산아며 두 아이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연애 10년이후 우결에서 부부까지 진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조정치 정인부부가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음악으로 다시 돌아오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