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강원도 감자가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강원도 감자 10kg을 택배비 포함하여 5천원에 판매를 했기 때문인데요. 강원도지사 최문순 도지사가 자신의 SNS에 올리며 큰 화제가 되자 더 많은 이들에게 판매를 하기 위하여 오픈마켓을 열어 판매를 했기 때문입니다.



강원도 감자는 1일 판매수량이 1만개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폐기 위기에 있던 강원도 감자 2천 60톤을 완판하여 큰 화제가 되었지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최문순 도지사는 이번에 다른 강원도 농산물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스파라거스, 곰취, 산마늘(명이) 등의 판매를 SNS에 홍보하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강원도 아스파라거스가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1kg 판매

강원도 아스파라거스는 일본으로 수출되는 고품질 아스파라거스로 현재 수출길이 막혀 판매를 할 수 없는 아스파라거스를 국내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아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 숙취에 좋고,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리며 고급식재료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기를 구워먹을 때 함께 구워먹으면 이것만큼 좋은 야채도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아스파라거스 생산량의 70%는 강원도에서 재배를 하는데요. 아스파라거스는 서늘한 기후에서 잘 자라서 강원도의 환경에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아스파라거스로 해먹을 수 있는 요리는 베이컨 말이, 해물 파스타 볶음, 찹스테이크, 초록카레 등 고급식재료로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채소입니다.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1kg 가격 판매 사이트

무엇보다 아스파라거스 1kg 가격이 상당히 놀랍다는 것입니다. 1kg 한 상자 7천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시중가의 절반가이며, 산지직송에 택배비까지 도에서 내주기 때문에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는 것입니다.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판매 시간은 강원도 감자와 마찬가지로 오전 10시인데요. 하지만 매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워낙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채소를 판매하기 때문에 1분이 되기도 전에 품절이 되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판매 기간은 5월 31일까지라고 하는데요. 꽤 오랜 시간동안 판매를 하기 때문에 강원도 아스파라거스를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월, 목요일 오전 10시를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판매 사이트 -> http://www.jinpoomshop.kr/



강원도 아스파라거스 판매 사이트에서는 아스파라거스뿐만 아니라 강원도 곰취 1kg 1만원, 강원도 산마늘 1kg 1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다른 싱싱한 강원도 채소를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난번 강원도 감자도 일주일간의 시도 끝에 구입했었습니다. 이번에는 강원도 아스파라거스에도 도전해봐야 할 것 같은데요. 고기와 함께 아스파라거스를 구워먹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 것 같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