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박희진 남편 결혼 루머이유

트로토피아 2020. 8. 14. 17:29

박희진은 프렌체스카로 유명한 개그우먼 겸 배우입니다. 박희진은 1999년 MBC 개그맨 10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안선영과 함께 콤비를 이뤄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다양한 성대모사를 통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희진은 10년 전부터 연기자로 도전하여 변신을 시도했고, 최근에는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면서 트로트 가수로서의 도전도 시작했습니다.



박희진 프로필

박희진 나이는 1973년 6월 4일생으로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입니다. 박희진 데뷔는 1999년 MBC 10기 공채 개그맨이지요. 소속사는 SY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희진이 뜨기 시작한 것은 MBC 코미디 프로그램의 <안녕, 프란체스카>를 통해서입니다. 안성댁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면 이런 퐝당한 시츄에이션 등 여러 유행어를 남겼지요. 박희진은 데뷔를 개그우먼으로 했지만 활동은 배우로서 더 많이 했요.


박희진 재능

박진희는 라디오 배철수의 만화열전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여성 캐릭터역을 소화해내서 성우로서의 재능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성대모사 능력 때문에 라디오 <배칠수, 박희진의 9595 쇼>를 진행하고 있기도 합니다.



<사실 작가들의 역할이 크다. 매일 하는 프로그램에서 기승전결로 3~5분 내로 콩트를 끝내야 한다. 일일 시트콤이 없어진 이유가 그런 글을 구성할 수 있는 작가가 없었기 때문이다. 짧은 이야기를 쓰는 것이 가장 어려운 직업이다. 그래서 매일 3~5분 안에 끝내는 글을 쓰는 작가들을 가장 존경한다>



<칠수 오빠와 나는 작가들의 피고름으로 쓰인 원고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글의 재미를 살리려 노력한다>


박희진 남편 결혼 루머이유

박희진은 40대 후반의 나이 때문에 그녀가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이만 본다면 충분히 결혼을 하고도 남는 나이지요. 하지만 박희진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연기자로도 성공을 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다보니 결혼이 많이 늦어지고 있는 것 같네요.



박희진은 과거 용산 재개발 투자에 성공을 했고, 꾸준히 연예 활동을 이어가면서 돈도 많이 모았습니다. 박희진이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에 성공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희진 연기자

박희진은 개그우먼 출신이라는 것보다 연기자로서 불려지길 원하고 있습니다. <대학을 마치니 나이가 적지 않았다. 이런 저런 영화 오디션을 다 보러 다녔다. 수백군데 넣었지만 단 한 곳도 그를 찾지 않았다. 그러다 기회가 왔다. 개그맨 10기 공채가 있었는데 여자 응시자는 나이제한 없음이라는 문구가 확 들어왔다>



<일단 연기를 하려면 개그우먼이 됐든 뭐가 됐든 방송국에 먼저 들어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지원자가 너무 많아 설마 되겠나 싶었는데 합격한 거예요>


<선배가 말해준 것처럼 나도 미래에 후배 배우들과 함께 김영옥처럼 연기를 하고 싶다>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희진은 그동안 뛰어난 노래 실력도 꾸준히 보여주었습니다. 2017년 11월에는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여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벤의 '꿈처럼'을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보이스트롯을 통하여 트롯 가수로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박희진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