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정재형 나이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0. 9. 26. 17:40

정재형은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곡가, 음악 프로듀서, 피아노 연주자로 가요계에서 뛰어난 능력을 자랑합니다. 정재형은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데요. 정재형은 무한도전에 이어서 환불원정대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정재형 프로필

정재형 나이는 1970년 1월 12일생으로 나이가 벌써 50세입니다. 정재형 학력은 용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 졸업 이후 파리 고등 사범 음악원에서 영화음악 및 음악학 석사를 취득하게 됩니다.



1995년 베이시스를 이끌었으나 199년 해체를 한 이후에 솔로로 전향을 했고, 정재형 소속사는 안테나입니다. 정재형이 음악을 시작하게 된 이유도 참 재미있는데요.



초등학교 1학년 때 짝사랑하던 동창 때문에 피아노를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피아노 선생님은 정재형의 실력을 늘 칭찬했고, 학교 콩쿠르에도 나가는 등 정재형의 음악적 활동은 어렸을 때부터 계속 이어가게 됩니다.



정재형의 스타일에는 파리의 느낌이 있는데요. 1999년 베이시스 해체 이후 솔로로 활동을 하다가 파리 유학을 떠나게 된 것입니다. 2008년부터 약 10년간 유학생활을 하는데 틈틈이 영화 OST와 앨범 활동을 하는 등 한국 생활과 병행을 하게 되지요.


정재형이 프랑스에서 수석으로 졸업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 않은데요. 파리에서 생활을 하며 고독과 싸우면서 음악을 공부하고 자기 안의 예술성을 다듬어 갔습니다.



정재형 이효리 이상순

정재형은 이상순과 파리 유학 때부터 상당히 친하게 지냈습니다. 그리고 정재형은 이효리와도 친분이 두터웠는데 이상순과 이효리의 성격을 보고 두 사람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에 둘을 소개시켜줬습니다. 결국 이상순 이효리가 결혼까지 골인을 했는데, 정재형이 중매쟁이로서 톡톡히 활약을 했던 것 같습니다.



정재형이 주변인은 이렇게 챙겨주는데 정작 본인은 여자친구도 없고 결혼을 할 생각도 별로 없는 것 같은데요. 워낙 자유로운 인생을 살았기 때문인지 독신주의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 것 같네요.



정재형 결혼 생각

정재형은 결혼 대한 생각과 자신의 성향을 방송을 통하여 전혀 언급을 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여자 아티스트와 돈독한 친분을 가지고 있음에도 정재형은 연애나 결혼에 대해서 전혀 언급을 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정재형 게이설과 같은 루머도 있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재형은 라디오스타 200회 특집에 출연을 하여 미녀스타와의 친분을 유감없이 드러냈습니다. 자신이 친한 여자 연예인과 결혼을 한다면 엄정화와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정재형과 엄정화가 나이 때도 비슷하고 두 사람 모두 자유로운 영혼이기 때문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것 같네요.



정재형은 음악적 예술성과 자유로운 음악 활동을 위해서 결혼을 하는 것보다 혼자 사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물론 성격도 혼자 사는 것에 더 익숙해져있다고 하는데요. 정재형이 결혼을 하지 않고 방송 활동을 계속하게 된다면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정재형이 앞으로도 좋은 음악 활동을 많이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