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은 매주 새로운 얼굴의 복면가수를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지난 136대 가왕에서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를 이기고 새로운 가왕으로 탄생한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부뚜막 고양이는 김민우 사랑일뿐이야, 패닉의 정류장을 선곡하며 짙은 감성의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부뚜막 고양이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감성 넘치는 노래를 불러주었기 때문입니다.



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감수성을 자극하는 부뚜막 고양이에 판정단은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는 폭발적인 고음으로 내지르는 가수가 아닌 감성 넘치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였는데요. 이 때문에 실검을 장악하며 부뚜막 고양이의 정체에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정체 누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정체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정체가 누구인지 여러 명의 가수가 언급되고 있는데요. 가장 많이 언급되는 가수는 아이돌 비스트 출신, 하이라이트 양요섭입니다.



양요섭 프로필

양요섭 나이는 1990년 1월 5일생입니다. 양요섭 키는 170cm가 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입니다. 양요섭 데뷔는 2009년 비스트 그룹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비스트 활동 당시부터 메인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였지요.



양요섭은 JYP 연습생 출신인데요. JYP에서 6개월 정도 트레이닝을 받다가 갑작스럽게 계약 해지 통보를 받았고, 엠보트 등 여러 기획사를 떠돌면서 데뷔가 여러번 무산되는 등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그러다 같은 JYP 출신이자 같은 직업학교 출신이었던 이기광의 소개로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합류를 했고, 비스트의 메인보컬로 데뷔를 했습니다.



양요섭은 뛰어난 가창력 그리고 귀여운 외모 등으로 비스트의 성공과 함께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양요섭은 높은 고음과 풍부한 성량으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양요섭의 라이브 무대를 통하여 그동안 뛰어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체구가 작은 편이지만 안정적이면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특히 가성과 진성, 반가성을 넘나드는 스킬이 대단한데요. 아이돌 그룹 멤버치고 상당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요섭은 보컬로서 실력을 인정 받았는데 뮤지컬을 시작한 이후 성량이 엄청나게 늘었고, 뛰어난 보컬을 가수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양요섭은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가 부른 노래가 고음을 지르는 노래가 아니었지만, 가성과 진성, 반가성을 넘나드는 뛰어난 스킬로 감미로운 발라드의 무대를 펼쳤던 것 같습니다. 양요섭의 음색과 스킬이 상당히 흡사했기 때문에 부뚜막고양이의 정체를 양요섭으로 짐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양요섭은 지난 2019년 1월 24일 의무경찰로 군입대를 했고, 이후 강동 경찰서에서 군복무를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8월 30일 하이라이트 멤버 중에서 윤두준 이후 두 번째로 군필자가 되었습니다.



양요섭의 복귀 시기와 복면가왕은 잘 맞아 떨어졌던 것 같은데요. 군복무를 무사히 성실하게 마치고 자신의 뛰어난 보컬을 다시 한 번 어필할 수 있는 복면가왕을 통하여 대중들을 만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양요섭이 시청자들이 예상하는 복면가왕 <부뚜막고양이>의 정체가 확실한지는 모르겠지만,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임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군복무 이후 양요섭이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