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창정은 만능엔터테이너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래와 연기 모두 자신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각종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수상했고, 영화를 통해서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방송 센스가 있어서 예능감도 넘쳐 각종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지요.



임창정 프로필

임창정 나이는 1973년 11월 30일생입니다. 임창정 데뷔는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데뷔를 했으며 임창정 소속사는 YES I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임창정은 두 번의 결혼과 한 번의 이혼의 아픔을 겪고 있는데요. 임창정은 이혼과 재혼 과정을 겪으면서 여러 루머로 곤혹을 겪기도 했습니다.



임창정 전부인(전아내) 이혼이유

임창정은 2006년 3월 11살 연하의 프로골퍼와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임창정 전아내 나이는 1984년생으로 172cm의 큰 키에 훤칠한 미모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05년 8월 임창정의 골프 레슨은 인연으로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고, 2006년 3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짧은 연애기간에 빨리 결혼을 했다고 할 있습니다.



임창정은 전부인과의 사이에 3명의 아들을 두고 있었는데요. 방송에도 종종 출연을 하며 잉꼬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임창정은 2013년 4월 1일 가정법원에 전아내를 상대로 이혼조정 신청서를 냈고, 당월 3일 이혼조정신청 접수내용이 전부인에게 송달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모습이 방송을 통하여 공개가 되었고, 3명의 아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었기에 임창정의 이혼 소식이 상당히 충격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이혼 당시 임창정이 첫째와 둘째를 그리고 막내아들은 엄마가 양육권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지요.



임창정의 이혼 소식과 함께 증권가 루머를 통하여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 많이 나왔는데요. 이에 임창정은 이혼이유를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임창정 이혼과 관련하여 떠돌과 있는 이야기는 대부분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최근까지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하여 노력을 했지만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합의 이혼했다>



임창정의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인한 합의이혼이라는 것을 분명하게 밝히게 되었습니다. <적은 나이지만 살면서 느낀 점은 삶은 내가 어떤 계획을 잡아도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이혼 후 오늘을 행복하게 사는 것이 조금 더 건강하게 내 인생을 꾸려나가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



임창정은 이혼 당시 아이들이 상처를 받지 않을까 하는 고민이 상당했던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임창정은 아들들에게 더욱 애정을 쏟으며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하여 더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임창정 재혼 다둥이아빠

임창정은 이혼 이후 재혼을 했고, 재혼 이후 두명의 아들을 더 낳아 다둥이 아빠가 되었습니다. 임창정 재혼 아내와의 나이차이는 18살 차이로 지인과의 모임에 처음 만나 결혼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임창정 부인은 승무원 출신으로 2017년 1월 결혼식을 올렸지요. 임창정은 <사람이 좋다>에 자신의 아들들과 아내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2019년 11월 다섯째 아들을 품으며 다둥이 아빠로서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임창정은 현재 제주도에서 생활을 하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연기보다는 예능과 가수 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끼와 재능이 많은 임창정이라서 그런지 재혼 결혼 생활도 너무나 행복해 보이고 화려하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임창정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