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배우 이학주 마이네임 정태주

트로토피아 2021. 10. 28. 18:00

배우 이학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이네임>을 통하여 본인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자체가 큰 화제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학주 하면 삼성 라이온즈 야구선수 이학주가 먼저 생각이 날 텐데, 배우 이학주와 동명이인입니다.

 


이학주 프로필
이학주 나이는 1989년 1월 9일생으로 이학주 키는 178cm입니다. 이학주 학력은 한양대학교이며 데뷔는 2012년 영화 <밥덩이>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학주는 데뷔 이후 주로 조연배우로 여러 작품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학주가 출연을 한 작품으로는 <오 나의 귀신님>, <39사기동대>, <부부의 세계>, <날 보러 와요>, <저스티스>, <멜로가 체질> 등이 있습니다.

 


이학주의 연기 장점이라고 한다면 연기의 폭이 매우 넓고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중이 작은 역할부터 큰 역할까지 악역, 선역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팔방미인 같은 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이학주 마이네임 정태주
이학주는 마이네임에서 동천파의 2인자 정태주 역을 맡았습니다. 이학주는 충직하고 듬직한 모습부터 고난도 액션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전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지요.

 


극 중 정태주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감정을 쉽사리 드러내지 않는 진중한 성격의 소유자인데요. 보스 최무진을 위해서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는 충성심이 강한 캐릭터입니다.

 


이학주는 그동안 다양한 배역을 맡은 내공 덕분인지 연기력과 존재감을 <마이네임>에서 드러냈으며, 극 중 선보인 다양한 슈트 패션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이학주는 드라마 속에서 액션 연기까지 잘 소화해내며 멋진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것 같습니다. 이학주는 마이네임을 통하여 얻은 인지도로 앞으로 다양한 작품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학주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