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주지훈 연기력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1. 11. 2. 17:55

배우 주지훈은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지훈이 영화나 드라마에서 섭외 1순위로 속하는 배우인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지훈은 믿고 보는 배우라고 대중들에게 인식되어 있습니다.

 


주지훈 프로필
주지훈 나이는 1982년생입니다. 주지훈 키는 187cm이며 40대에 접어들었음에도 여전히 20~30대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지훈 데뷔는 2006년 드라마 <궁>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데뷔 당시 미소년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주지훈은 큰 키로 모델일로 연예계에 뛰어들었는데요.

 


모델 활동 당시 탑 모델 계보를 잇는 남자 모델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주지훈은 데뷔 이후 꾸준한 연기 공부로 이제는 연기파 배우로 완벽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지훈 연기력 이유
주지훈은 어릴 때부터 주위에 독특한 친구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누아르 장르나 영화 드라마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를 볼 때에 별로 거부감이 없었고, 이것이 본인의 연기력을 향상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지훈의 연기력이 호평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악역과 선역을 모두 잘 소화해내며 본인이 맡은 캐릭터를 오롯이 본인의 캐릭터로 만들어 몰입도를 높인다는 것입니다. 주지훈의 연기력은 과거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을 했을 때도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영화 <아수라>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서 보여줬던 모습은 아직도 회자되고 있지요.

 


주지훈 결혼 생각
주지훈은 나이를 먹을수록 연기력이 더욱 늘고 있으며, 성숙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주지훈이 40대이지만 아직까지는 결혼보다는 일에 집중을 하고 있는데요.

 


주지훈은 과거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 결혼으로 인해 오는 큰 책임감들을 내가 다 견뎌야 할 자신도 없다. 오히려 즐거울 수도 있는거 아닌가. 코 꿰일뻔했는데 다행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연기하는 것이 참 좋다. 일단 다른 사람들을 만나서 연기하고 이야기 나누고 그런게 참 좋다. 물론 내게 잘 맞는 현장이 있고 아닌 현장이 있지만 어쨌든 배우로 소임을 다하는 거다>

 


주지훈은 드라마 <지리산>을 통해서도 본인만의 연기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주지훈: <제가 지금까지 연기해온 인물들과는 또 다른 성격과 직업을 가졌고 배경도 지리산이라 많은 요소들이 새롭다. 이런 모든 것들을 새로운 면모라고 보실 수 있을 듯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레전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주지훈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