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하여 제2의 임영웅을 꿈꾸며 그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는 황영웅. 하지만, 황영웅은 여러 논란에 휩싸이며 제2의 임영웅이 되기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황영웅은 불타는 트롯맨을 통하여 방송 내내 문자투표 1위를 달리며 유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이 되었지만 너튜브 채널, 각종 SNS 등을 통하여 과거 좋지 않은 행적이 알려지면서 방송 하차 요청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황영웅 프로필
황영웅 나이는 1994년생입니다. 황영웅 고향은 울산광역시이며, 황영웅 키는 183cm 학력은 천상중학교,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황영웅은 울산에서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여러 가요제에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황영웅은 자동차 하품 업체에서 6년간 일을 하다가 불타는 트롯맨을 위해서 퇴사를 했습니다.

 


황영웅 임영웅 관계
황영웅은 제2의 임영웅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임영웅과 여러 공통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황영웅의 이름이 임영웅을 따라한 가명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도 있는데요. 황영웅이라는 이름 자체가 본명입니다.

임영웅과 성 빼고 이름이 같은데요. 할머니가 지어준 이름으로 소중했기 때문에 다른 것으로 바꿀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황영웅 프로필 키는 183cm로 임영웅과 키가 거의 비슷합니다. 그리고 잘생긴 외모 등이 임영웅과 많이 비교되고 있지요.

 


임영웅과 이름이 같은 것. 큰 키와 잘생긴 외모 등등 임영웅과 많은 공통점이 있기 때문에 제2의 임영웅이라고 불리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황영웅 논란 이유
황영웅은 여러 가지 논란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거 폭행과 학폭 등 대중들이 가장 싫어하는 과거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황영웅에 대한 제보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황영웅 학력이 천상중학교,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인데, 중학교 시절에 학폭을 했다는 논란까지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황영웅에 대한 제보가 끝이 아니라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으며, 너튜브에서도 여러 회를 나눠서 지속적으로 다뤄지고 있기 때문에 황영웅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연예계 여러 사례를 봤을 때에 학폭을 했던 연예인들이 대부분 나락으로 떨어진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황영웅의 부정적인 시선을 돌리기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황영웅은 논란이 확산되자 폭행, 학폭 등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며 직접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사과문을 올린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논란이 언제까지 이어지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황영웅은 불타는 트롯맨에 계속 출연을 하고 있고, 강력한 우승 후보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황영웅이 제2의 임영웅이 되기란 어렵지 않을까요?

 

무엇보다 대중들이 어떻게 황영웅을 평가하고, 우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