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배우 강경헌 나이 결혼 생각

트로토피아 2023. 4. 25. 19:23

배우 강경헌은 수많은 드라마에 조연 배우로 출연을 하며 오랫동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가 데뷔 이후 출연한 작품만 하더라도 50편이 넘는데요. 매년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강경헌 프로필
강경헌이라는 이름이 남자 이름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강경헌은 여자 배우로 청순하면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경헌 나이는 1975년 3월 14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강경헌 키는 167cm이며 학력은 단국대학교 대학원 데뷔는 1996년 KBS 슈퍼탤런트 2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강경헌은 여러 작품에서 비중은 그리 크지 않지만 조연, 악역, 단역 등으로 꾸준히 출연을 했는데 강경헌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예능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입니다.

 


싱글, 돌싱들이 출연을 하여 결혼, 연애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모습이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고, 프로그램 자체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강경헌은 2018년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처음으로 예능에 나오게 되었는데요.

 

 

강경헌이 불타는 청춘에 처음 출연했을 때에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은데요. 이 때문에 강경헌 이혼, 강경헌 남편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온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강경헌은 결혼을 한 적이 없는 미혼입니다.

강경헌은 불청 출연 당시 4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상당히 젊어 보이는 동안 미모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함께 출연한 많은 남성들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구본승과 달달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강경헌 결혼 생각
강경헌 나이가 50대에 가까워졌기 때문에 그녀의 결혼 생각에 대한 관심도 많은 것 같습니다. 강경헌은 최근 돌싱포맨에 출연을 하여 자신의 결혼 생각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탁재훈이 강경헌에게 결혼할 뻔한 적이 있냐고 물었고, 강경헌은 <누군가를 좋아하면 연애 이상을 생각하게 되지 않냐. 평생을 함께하고 싶고. 한 번은 결혼까지 생각해 본 적이 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런데 결혼을 구체적으로 생각하면 두려움이 생기더라. 며느리, 아내, 엄마 강경헌이 배우 생활까지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된다. 남편 밥도 못 챙기고 연기를 하면 마음이 괜찮을까 이런 생각이 든다>

 


아무래도 강경헌은 결혼을 하게 되면 많은 것을 포기해야 하며, 배우 생활에도 지장이 있는 부담감 때문에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까지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강경험이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