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용차

아우디 A6 할인 가격

트로토피아 2019. 12. 16. 16:12

아우디는 현재 수입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 일본차와 함께 가장 높은 할인을 해주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아우디 중형 세단 <더 뉴 아우디A6 40 TDI> 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신형 아우디 A6 8세대

이에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우디 8세대 A6는 완전변경 모델로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40.8kg.m을 발휘합니다. 제로백은 8.1초이지요.



아우디 A6는 전모델 대비 늘어난 전장과 휠베이스 길이 덕분에 여유로운 앞/뒷좌석 헤드룸과 동급 경쟁 모델 대비 가장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패들 시프트 및 열선이 적용된 3-스포크 스티어링 휠, 엠비언트 라이트 패키지를 기본으로 장착했습니다.



아우디 A6는 다양한 안전사양도 탑재했는데요.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와 하차경고 시스템과 교차로 보조 시스템 등이 적용된 아우디 프리센스 360 등을 통하여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동시에 고려합니다. 그리고 차량 운전자를 연결하여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우디 커넥트 시스템을 장착하여 운전자가 차량 원격제어 차량상태 확인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8세대 A6 할인 가격

신형 아우디 A6 40 TDI 가격은 6,532만원입니다. 그리고 A6 40 TDI 프리미엄 가격은 6,925만원인데요. 현재 할인폭이 약 1,0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아우디 할인 프로모션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6% 할인과 아우디 구매이력 및 차량 보유시 추가 할인 그리고 트레이드인까지 추가되면 1,0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지요.



이런 높은 할인에 출고가를 높게 책정하여 할인폭을 키워, 할인을 많이 해주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는 것은 아닌가?라는 비난의 여론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차량의 가격과 할인의 폭을 생각하여 차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차량의 가격대비 성능에 만족을 하는지 등을 생각하여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수입차의 경우 할인의 폭이 워낙 크기 때문에 실제 출고되는 차량의 가격을 무조건 믿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