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곤의 최근 활동을 보면 드라마보다 연예활동을 더 활발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멋있는 중년의 배우 이태곤은 낚시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이 때문에 최근 도시어부, 전설의 빅피쉬, 정글의 법칙 등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이태곤의 강인한 이미지 그리고 낚시를 즐기는 이미지가 이런 프로그램에 적합했기 때문입니다. 이태곤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이태곤 과거 연인과 결혼 생각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태곤 프로필

이태곤 나이는 1977년 11월 27일생입니다. 이태곤 고향은 대전 출신이며, 소속사는 라마엔터테인먼트이지요. 데뷔는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태곤은 남자다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의 어릴 적 성장 배경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아버지가 군 시절 중대장을 오래하여 고3때까지 늘 새벽 기상 3분 대기조였다. 그 덕에 여자 형제들과 컸는데도 남자들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솔직함도 아버지에게 배운 것이고, 늘 아버지께는 솔직하게 말하면 통했다. 그러니까 굳이 거짓말을 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 어려서부터 뭘 사고 싶으면 직접 벌어서 샀다. 기분에 맞춰 행동하는 듯 보여도 사전에 탄탄하게 계획이 짜여 있다. 금전문제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계획적인 생활은 습관이 되어 있다>



이태곤 여자친구 오승현 결별

이태곤은 숨기기보다는 화끈하게 털어놓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이태곤이 과거 일반인 여자친구와 사귈 때도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지요.


이태곤은 자신의 성격답게 배우 오승현과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이태곤 오승현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임예진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을 했고, 두 사람은 한남동과 강남의 카페 일대를 돌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지요.



오승현 나이는 이태곤보다 1살 연하인데요. 이태곤 오승현 결혼 기사도 많이 나왔고 두 사람의 관계가 상당히 깊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태곤이 무릎팍 도사에 출연을 하여 결혼에 대한 생각도 밝혔으니 말이죠.


2010년 무릎팍 도사 출연 당시 <내후년 2012년에는 꼭 결혼을 하고 싶다>라고 언급을 했는데요. 당시 이태곤이 오승현과 사귀고 있을 때였기 때문에 오승현과 결혼을 이 때 할 것이라는 예상이 많았지요.



하지만 이 때문에 여러 추측 기사가 나왔는데요. 이태곤 소속사는 급히 진화에 나섰습니다. <이태곤과 오승현이 2010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만나고 있다. 다만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것은 맞지만 결혼을 논할 단계는 아니다.


그러다가 두 사람은 약 1년간의 교제 끝에 2011년 6월 결별을 하게 됩니다. 결혼설까지 나왔던 오승현과의 결별은 큰 충격이었는데요. 이태곤 오승현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오승현 소속사에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오승현이 이태곤과 헤어진 것이 맞다. 이태곤이 광개토대왕을 촬영하면서부터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지기 시작했다. 지방 촬영 일정이 많다보니 만나기도 힘들었고,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태곤은 당시 결별로 상당히 힘들었는데요. <사실 내가 슬럼프에 빠져 고민했는데 극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다>



이태곤 연관검색어에 이태곤 결혼, 이태곤 이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이유는 아무래도 나이가 있고, 오승현과의 공개 연애 당시 이런 에피소드가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태곤 결혼이라고 검색을 하면 아직까지 오승현 사진이 함께 뜨는데... 어쩌면 결혼에 관련된 발언은 조금 성급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결과론적으로는 말이죠...



이태곤 결혼 생각

이태곤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의외의 꼼꼼한 성격과 청결함 등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나혼자 산다의 출연 모습을 보면 이태곤이 결혼을 항상 준비하고 있고, 결혼을 하면 결혼 생활을 잘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요.



이태곤 어머니는 인터뷰를 통하여 아직 결혼하지 않은 아들 이태곤에 대해서 <결혼에 관해서는 신경을 안써요. 자기 마음에 드는 짝을 만나야지. 좋은 짝을 만날 거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말한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태곤은 <아버지가 요즘 결혼 얘기를 부쩍 많이 하신다. 언제까지 살지 모른다. 결혼 안하냐라고 하신다. 내가 멋있게 사는 것 같고 즐겁게 살면 전부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배우자가 걸린다. 결혼 해야죠. 항상 기다리고 있다. 준비상태다>라며 결혼 생각을 밝혔습니다.



남자답고 당당한 성격과 태도를 가지고 있는 이태곤. 자신의 인기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의 연인을 떳떳히 공개하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이런 당당함과 마초적인 이미지는 별개의 문제이지요.


이태곤이 과연 언제 결혼을 하고 누구와 결혼을 할지 여러 가지 생각이 드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