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인석과 그의 아내 안젤라박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인석 안젤라박과의 결혼 스토리 그리고 두 사람은 어떤 인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김인석 프로필

김인석 나이는 1980년 2월 7일생입니다. 김인석 데뷔는 2001년 KBS 16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김인석은 잘생긴 개그맨으로 인기를 모았고, 맡은 코너와 캐릭터로도 인기를 끌면서 톱 코미디언 반열에 오르게 되었지요. 잘 생긴 외모가 망가져가는 모습을 대중들은 좋아해줬고, 개그콘서트를 대표하는 개그맨 중의 한 명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김인석은 최근 미스터트롯에도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다방면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인석 아내(부인) 안젤라박

안젤라박 나이는 1986년 9월 14일생으로 2008년 제5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하와이 진을 수상했습니다.


안젤라박 국적을 미국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재미교포 출신으로 하와이에서 태어난 이민 후손입니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

김인석은 외국 연예인 인터뷰를 종종 할 때가 있었는데, 이를 통하여 영어의 필요성을 느껴 영어과외를 시작했고, 그러다가 아내 안젤라박을 만나게 됩니다.


<2014년 7월 개인 영어 과외 선생님으로부터 안젤라박을 소개 받았다. 안젤라 박을 만나는 순간 운명이라고 느꼈다>



<반면에 나는 조금 의심스러웠다. 소개팅을 주선한 언니로부터 김인석이 연애 경험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나는 김인석이 날 좋아한다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했을 때 그 말이 진실이 아닐 것이라고 느꼈다>



두 사람의 첫인상과 서로에 대한 생각이 많이 달랐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루머도 있었는데요. <김인석 아버지가 엄청난 재력가이기 때문에 결혼을 서둘렀다는 것은 루머다. 절대 아니다>라고 안젤라박이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 아내 안젤라 박이 인기 강사다 나보다 훨씬 많이 번다. 그런데 아내가 엄청나게 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내가 조금 버는 거다>



두 사람은 상당히 빨리 결혼을 진행했는데요. 김인석이 소개팅 이후 2달만에 정식으로 프로포즈를 했기 때문입니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은 2014년 10월에 올렸는데요. 불과 4개월만에 결혼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김인석 안젤라박 결혼이유

김인석: 항상 밝고 긍정적이고 잘 웃는 사람이다. 아내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안하다. 사실 얼마 전에 안젤라가 운동을 하다 발목을 다쳐 깁스를 했는데 그런 상황에서 마냥 웃고 있더라. 하와이 교포라 한국에 가족도 없다. 집안 친지 모두가 미국에 있다. 그래서 한국에서 혼자 생활하면서 매니저도 없이 방송을 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이쁘고 대단해보였다. 또한 나와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늘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김인석은 안젤라박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에 결혼까지 결심을 하게 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김인석과 다르게 안젤라박은 김인석과의 결혼 이유에 대해서 독특한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예능 택시에 출연을 하여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남편이 한국말을 잘해서 좋았고, 겨드랑이 털이 귀여웠다. 건강해 보였다. 그래서 결혼을 결심했다>


이런 이유가 결혼 이유가 되었다니 안젤라 역시 조금 특이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김인석 안젤라박 슈퍼맨이돌아왔다

김인석과 안젤라박 부부는 2014년 결혼을 하여 슬하에 아들 김태양, 김태산을 두고 있습니다.


슈돌은 가족예능 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김인석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지요.



안젤라박은 슈돌 방송 중에게 김인석에게 셋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셋째 딸만 있으면 딱 좋겠다. 갖고 싶다> 이에 김인석은 <셋째는 힘들다. 체력이 부족하다>라는 말에 <우리가 너무 완벽하게 키우려고 하니까 그렇다. 셋째는 쿨하게 키우면 된다>라며 자녀 욕심을 드러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처럼 슈돌 촬영 중에 새식구가 태어났고, 더 큰 인기를 얻은 경우가 있기 때문에 김인석 부부에게 이런 기대를 해봐도 좋지 않을까요? 무엇보다 안젤라박이 셋째를 더 원하고 있는만큼 슈돌 출연은 셋째 출산의 계기이자 이유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는 것만으로도 김인석 안젤라박 가족 모두가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이들 부부가 슈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