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한 이야기

가수 최재훈 나이 결혼 계획

트로토피아 2020. 3. 16. 12:36

비의 랩소디라는 곡으로 유명한 가수 최재훈. 최근 최재훈은 라디오뿐만 아니라 불타는청춘이라는 예능에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재훈의 과거 이력을 본다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는 것이 상당히 의외라고도 할 수 있지요. 최재훈의 노래를 듣는 것도 쉽지 않은데, 불타는청춘에서는 원없이 들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최재훈 프로필

최재훈 나이는 1972년 12월 10일생입니다. 최재훈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학력은 영락고등학교이지요. 데뷔는 1994년 정규 앨범 <외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최재훈 가창력

최재훈은 대단한 보컬 실력의 소유자로 명품 보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요톱10 시절에 10위 권 안에 항상 들어갔던 인지도 있는 가수였습니다.



최재훈은 가수 권인하를 통하여 데뷔를 할 수 있었는데요. 자기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이 데모 테이프를 하나 들어보라고 했는데 바로 최재훈이 속해 있던 밴드였습니다.



당시 최재훈은 드럼치면서 노래를 불렀는데, 권인하가 드럼치지 말고 노래를 부르라고 했다고 하지요. 밴드 드러머 출신인 최재훈의 드럼 실력도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재훈을 대표하는 곡 비의랩소디는 쉽게 부를 수 있는 노래가 아니였습니다. 찢어질 듯한 짱짱한 진성 고음이 특징이지요.



최재훈 결혼 언제

최재훈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한다는 이유로 최재훈 이혼, 최재훈 아내(부인) 등의 연관검색어가 있는데요. 하지만 최재훈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최재훈은 2018년 9월 컬투쇼에 출연하여 결혼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스페셜 MC로 김원희가 출연을 했는데요. <방송으로 만난 것은 거의 10년만이다. 그때는 되게 친했다. 라디오에서 매일 봐서 친했는데 저는 혼인을 했고, 최재훈은 최재훈대로 바빴다>



이에 최재훈은 <내 철칙이 결혼한 여자분들에게는 전화를 따로 안 하고 남자분들에게는 오후 10시 이후엔 전화 안한다> <좋은 사람이 있다면 (결혼) 할 거다. 웬만하면 내년에 하고 싶다>



최재훈이 독신주의는 아니지만 아직까지 결혼할 상대를 만나지 못한 것 같네요. 결국 최재훈의 결혼 생각은 본인의 다짐이자 계획으로 끝난 것 같네요.



<솔로가 어때서 그러냐 전 좋다. 12월 31일에 혼자 밖에 나가 술 마실 수 있냐? 12월 24일도 놀러가거나 여행 못가지 않냐?>라며 결혼한 이들에게 솔로의 장점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지요.



최재훈은 가요계에서 소문난 보컬이었지만, 공백기간이 상당히 길었기 때문에 그의 노래를 듣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불타는청춘에서는 자주 최재훈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최재훈이 불타는청춘에 출연하여 여자 멤버들과 러브라인을 만들어가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정이 들어 실제 커플이 될 수도 있을테니 말이죠.


최재훈이 언제쯤 결혼하게 될 수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