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코리아 출신의 설수진은 최근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간직하고 있는데요. 설수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설수진 프로필

설수진 나이는 1974년 8월 22일생입니다. 설수진 배우자 박길배가 있으며, 설수진 동생 설수현 역시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설수진 설수현은 자매가 미스코리아일 정도로 우월한 유전자를 타고난 것 같은데요. 설수진 남편 박길배 역시 평범한 사람이 아니지요.



설수진 이혼, 설수진 재혼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설수진 남편 박길배 직업

설수진 남편은 검사입니다. 나이는 1969년생으로 설수진보다 5살 연상이지요.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1997년 제 39회 사법시업에 합격을 한 후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검사, 원주, 대구 검사에 이어 대검찰청 중앙수사부 검찰연구관, 대전지방검찰청 서산지청 지청장 등의 요직을 맡고 있습니다.



능력 역시 출중한데요. 부산 저축은행 사건 때 수사를 관여할 정도로 수사통 출신입니다. 설수진은 동생 설수현이 먼저 결혼을 한 이후에 결혼을 했지요.



두 사람은 설수진이 친분이 있던 언니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됩니다. 3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스포츠를 좋아하는 설수진과 취미가 비슷한 박길배와 운동을 같이 하면서 가까워지게 됩니다.



설수진은 남편 박길배에 대한 존경과 믿음 때문에 결혼을 흔쾌히 승낙했다고 하지요. 설수진 결혼은 2003년에 했습니다.



설수진 남편 박길배 이혼위기

설수진은 남편 박길배와 이혼 위기를 겪은 적이 있습니다. 설수진이 두 번의 유산을 하면서 아이를 갖지 못한 것으로 여러 가지 문제가 있었다고 하지요.



당시 설수진은 우울증으로 고생을 하는 등 심적으로 고통이 상당했다고 합니다. 다행이 결혼 9년 만에 아들 박설연군을 얻을 수 있었지요.



설수진의 아들 사랑은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두 번의 유산 끝에 기적처럼 만난 아이였기 때문에 더욱 소중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요. 하지만 그녀도 엄마이기에 아들을 향한 육아고민 등 여러가지 걱정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한 아이의 엄마로 그리고 방송인으로 살아가는 설수진이 멋지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설수진이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