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 감자 대란에 이어서 강원도 오징어 대란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큰 이슈가 되었던 강원도 감자는 강원도의 지원 속에 10kg 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게 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며 판매 사이트가 접속이 안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강원도에서 택배비까지 지원을 해주었기 때문에 10kg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를 통하여 폐기처분에 놓였던 강원도 감자 4000톤을 모두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강원도 감자 판매의 효과였는지 강원도 동해에서 이번에는 오징어를 판매하기 나섰습니다. 강원도 오징어 10마리 2만원(택배비 무료) 행사입니다.



강원도 감자는 오전 10시에 판매된 반면에 강원도 오징어는 오후 1시에 판매가 시작이 되는데요. 강원도 동해시에서 손질오징어를 파격 할인으로 판매합니다.


강원도 오징어 팔아주기 사이트

강원도 오징어 10마리 2만원 사이트는 동해몰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는데요. 3월 30일(월) 오후 1시부터 판매가 되며 2천개 한정으로 소진시 판매를 종료합니다.



1회 최대 1개만 구입할 수 있는데요. 엄청 저렴한 가격에 손질 오징어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오징어 동해시수협은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강원도 오징어 10마리 2만원 사이트

https://www.donghae-mall.com/


그런데 구입시 무턱대고 구입할 것이 아니라 가격과 후기 등을 잘 비교해보고 구입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강원도 어시장에서 원래 판매되는 가격은 10마리 한 상자 2만 7,500원에 판매가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약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니, 강원도 감자에 비해서는 다소 비싸게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러나 너무 싼 가격에 판매되면 시장 가격을 파괴할 수 있고, 시중 오징어가 판매안 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징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먹는 수산물 중의 하나로 초장과 찰떡 호흡을 자랑합니다. 산지 직송의 싱싱한 오징어로 해먹을 수 있는 요리도 상당히 많을 것 같은데요.



강원도 감자 대란에 이어 강원도 오징어 대란은 어떤 반응을 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하루 판매수량이 2천개 한정이라는 것인데요. 강원도 감자보다 더 치열한 경쟁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강원도 오징어 10마리 2만원 오케팅이 큰 화제가 된다면 그 수량이 더 늘어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