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예분은 최근 색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바로 식품 사업가로서의 도전인데요. 김예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예분 프로필

김예분 나이는 1973년 2월 28일생입니다. 김예분 키는 170cm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이지요. 김예분 고향은 부산 출신으로 1994년 미스코리 미 출신입니다.



김예분은 미스코리아 입상 후 대중들에게 꾸준한 활동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사실 배우로서의 성공보다 각종 예능, 뷰티채널 등에서 게스트로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여갔지요.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의 MC 등으로 진행을 하면서 그녀의 방송감은 높아져갔습니다. MC로서 재능과 스타성을 인정 받은 김예분은 1999년 돌연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미국 유학길에 오르게 됩니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가 사업가로서 변신을 했는데요. 현재 도니버거라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업체 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식품기업 (주)비원비오에프의 대표를 맡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곤약젤리를 8개월동안 개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지요.



김예분 남편 차승환

김예분 남편 차승환은 개그맨 출신입니다. 현재 차플린 에이젼테인먼트 대표인데요. 1997년 MBC 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차승환은 김예분 당시 미스코리아 출신의 미녀와 결혼을 한다는 것에 많은 남성들의 질투를 받았습니다. <골프모임을 통하여 김예분을 처음 만났다. 내가 사교성이 있어 먼저 다가갔다>



<김예분이 진행하던 프로그램에 전화해볼 정도로 팬이었다. 실제로 만났을 때 팬이라고 고백을 했다>


<이후 결혼할 때 뭇매를 맞았다. 나중에 들어보니 주변 남성들이 어떻게 네가?.... 라고 하더라 조영구 선배도 질투 아닌 질투를 했다>



김예분 <내게 전화해서 넌 어쩜 그렇게 예쁘니라고 하는데 그 목소리가 정말 달콤했다>


두 사람은 불혹의 나이에 만나결혼을 했는데요. 아직까지도 분리수거를 해주는 등 신혼과 같은 달콤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예분 김승환 부부 사이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예분은 현재 더브릿지라는 봉사단을 이끌며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으며, 배우활동보다 요리연구가이자 식품기업 대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예분이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