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기는 유명한 유튜버 스트리머입니다. 그리고 유깻잎은 최고기 전아내(전부인)으로 유깻잎 역시 30만 정도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유튜버 스트리머이지요.



최고기 유깻잎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이영하, 선우은숙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라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기 때문인데요. 최고기와 유깻잎이라는 이름은 유튜버 스트리머로 활동하는 두 사람의 예명(활동명)입니다. 두 사람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고기 프로필

최고기 나이는 1991년생이며 본명은 최범규입니다. 최고기 고향은 수원 출신이며, 2005년부터 아프리카 TV VJ로 활동한 스트리머입니다. 최고기는 게임방송과 음악방송, 먹방 등 다양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고기는 뛰어난 목소리 연기가 장점입니다. 목소리도 좋고, 센스와 순발력도 좋아서 성대모사와 모창의 실력도 상당히 좋습니다. 이 때문에 인기 스트리머 중의 한 명인데요. 미술과 피아노, 랩 등을 하고 있는 랩퍼로도 활동을 했지요.



최고기 군대는 2011년 입대하여 군복무를 마쳤으며, 현재에는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고기는 약 70만명의 구독자가 있는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저작권 문제로 채널 자체가 삭제 되었고, 다시 시작을 한 후 현재 1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깻잎 프로필

유깻잎 나이는 1993년생입니다. 최고기 보다 2살 연하로 유깻잎 본명은 유예린입니다. 유깻잎 고향은 부산 출신이며, 원래는 평범한 여성으로 최고기의 여자친구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깻잎은 최고기의 여친으로 유명새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평범한 회사원이는데 외모가 공개된 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외모 때문에 혼혈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많이 나왔습니다.



최고기 여자친구에서 메이크업 유튜버로 전업을 하게 되었고, 예쁜 외모 때문에 단숨에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 되지요. 유깻잎의 외모는 성형을 한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서울과 부산 장거리 연애를 하면서 사랑을 키워갔습니다.


최고기 유깻잎 결혼 이혼이유

두 사람은 서로 유튜버로 활동을 하면서 사랑을 키워갔고, 방송에도 함께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의 큰 응원을 받았습니다. 2016년 최고기 유깻잎을 결혼을 하게 되고 같은 해 딸 최솔잎을 출산하게 되지요.



결혼 이후 유깻잎은 서울로 이사를 왔고, 딸을 낳으며 행복한 신혼생활 결혼 생활을 이어가는 듯 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20년 4월 24일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음이 알려졌습니다. 최고기는 방송을 통하여 정확한 개인 이혼사유는 말하지 않았지만 여러 부분에서 성격 차이로 갈등을 빚었고 이것이 이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혼에 대한 루머에 대해서 언급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혼 이후 딸 최솔잎은 최고기가 키우고 잇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고기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두 사람은 서로의 이혼을 쿨하게 받아들이며 <우리 이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혼한 부부가 다시 함께 살아보며 이혼 전후로 몰랐던 새로운 부부의 삶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는 의도의 프로그램입니다.



과거 이혼이라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고, 흠이 될 수도 있었지만 이제는 흠보다는 개개인의 행복을 위한 일이기 때문에 이혼을 선택하는 것이 나쁘다고만 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고기 유깻잎의 용기 있는 출연에도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 이후에도 딸을 위하여 상의하고 만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 이혼했어요> 티저가 공개되면서 최고기 역시 이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혼을 했음에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 출연을 했다고 말을 했습니다.



과거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보수적인 우리나라에서 <우리 이혼했어요>의 방영은 신선하면서도 그동안 세대의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두 사람은 '우이혼'을 통하여 서로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기회가 될 것이며, 어쩌면 재결합의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우이혼' 촬영은 펜션에서 이혼한 부부가 4일 동안 같이 살면서 리얼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벌써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혼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길 바라며, 이들이 어렵게 결정한 선택인만큼 행복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기자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연정 남편 결혼 이혼이유  (2) 2020.11.25
윤주상 부인(아내) 결혼 이혼  (1) 2020.11.21
삼성 윤성환 방출 은퇴 이유  (0) 2020.11.16
고영욱 사건 SNS 복귀  (0) 2020.11.12
송혜교 결혼 이혼 복귀  (0) 2020.1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