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병철은 최근 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하여 김병철은 이제 조연급 배우에서 엄연한 주연 배우로 활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김병철은 극 중 엄정화를 부인(아내)으로 두 사람은 부부 역할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40대 중후반의 김병철에게 부부 연기는 어색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김병철이 아직까지 미혼이기 때문입니다.

 


김병철 프로필
김병철 나이는 1974년 7월 5일생입니다. 김병철 키는 174cm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입니다. 김병철 데뷔는 2003년 영화 <황산벌>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에일리언컴퍼니입니다.

김병철이 출연한 작품 중에서 히트작도 상당히 많이 있는 편인데요. 주로 조연급 배우로 활약을 하다가 주연급 배우로 활약을 한 작품도 큰 인기를 끌며 흥행보증수표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김병철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태양의 후예, 도깨비, 스카이캐슬, 닥터 프리즈너, 지금 우리 학교는 등이 있습니다. 김병철은 도깨비에서 박중헌 역할과 스카이캐슬에서 차민혁 역할을 맡으며 인지도를 쌓았고 이후 주연급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김병철 아내(부인) 결혼 루머
김병철은 조우진의 배우 조우진의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두 사람의 닮은꼴 얼굴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조우진과의 닮은꼴 때문에 그가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조우진이 2018년 결혼을 하면서 조우진의 결혼 소식으로 인하여 김병철 결혼도 등장한다며 언급을 하기도 했지요. 하지만 김병철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도 없다고 알려졌습니다. 김병철은 독신주의는 아니며 연극배우에서 차근차근 성장해서 지금의 자리에 오른 케이스이기 때문에 결혼의 시기를 놓쳤다고 할 수 있지요.

 


김병철 결혼 생각
김병철은 현재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엄정화와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김병철은 드라마 홍보를 위하여 여러 예능에 출연을 했는데요. 돌싱포맨에는 배우 엄정화와 함께 출연을 했었습니다.

 


엄정화와 김병철은 서로 180도 다른 결혼관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엄정화는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고 밝혔지만 엄정화와 다르게 김병철은 결혼 생각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김병철 <언젠가는 꼭 하고 싶다. 결혼을 위해서 모든 걸 포기할 수 있다>라고 말이죠. 김병철의 속마음은 결혼을 하고 싶지만 상대가 없으며, 무명에서 현재의 자리까지 오르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연애를 할 시간도 없었다고 할 수 있지요. 무려 15년간 무명 시절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김병철은 <닥터 차정숙>에서 엄정화와 호흡을 맞추며 현재 20%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나이도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역할이 미혼이 아닌 유부남의 역할을 맡고 있는 것 같네요.

 

이제 김병철도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만큼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활동을 한다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 봐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병철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