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자 연예

김하늘 남편 결혼 이혼 캐릭터

트로토피아 2024. 1. 27. 15:06

여배우 김하늘이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를 통하여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를 합니다. 나쁜 놈들의 멱살을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의 수갑을 채우는 강력팀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입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네이버 시리즈 <오아뉴 멱살 한번 잡힙시다>의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원작의 줄거리는 나쁜 놈들은 나한테 멱살 한 번씩 잡히자~ 대중을 분노케 하는 역대급 나쁜 놈들의 멱살을 잡으며 특종 기자로 승승장구하던 서정원이 지성과 미모, 재벌 3세 남편까지 완벽한 인생을 살고 있는데 남편의 내연녀가 죽은 채 나타나면서 내연녀의 존재만으로도 기가 막히는데 살인범으로 의심을 받으면서 이 난관을 헤쳐나가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원작과 드라마가 어느 정도 비슷하고 차이가 있는지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김하늘 프로필
김하늘 나이는 1978년 2월 21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김하늘 키는 168cm로 학력은 서울예술전문대학이지요. 데뷔는 1996년 스톰 전속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하늘이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유지태와 함께 출연한 영화 동감을 통해서인데요. 동감으로 청순가련형의 대표 여배우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이후 여러 인기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로맨스 코미디물도 잘 소화해 내며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하늘 결혼은 2016년 3월에 1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조금은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지만 2018년 딸을 출산했고, 이후에도 큰 공백 없이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멱살 한번 잡히시다와 디즈니플러스 <화인가 스캔들>의 방영도 앞두고 있습니다.

 


김하늘 남편은 재력가 집안의 사업가 출신으로 대중들에게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입니다.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하늘이 드라마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하늘 이혼 캐릭터

김하늘의 나이때문인지 최근에 출연한 드라마에서 캐릭터가 유독 결혼을 한 이후 이혼을 하는 여성의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18어게인>, <바람이 분다>에서처럼 이혼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이제 그녀도 사랑과 멜로보다는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 여성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는 것 같네요.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도 남자 주인공 연우진과 이혼부부 설정이 아닐까 하는 말도 있는데요. 김하늘이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